글로벌 피부암 약물 시장 : 암유형 세그먼트 (흑색종, 비흑색종, 기저 세포 암종, 편평 세포 암종, 메르켈 세포암)

피부암 약물 시장은 예측 기간 (2024-2031) 동안 10.2 %의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부암 약물은 피부 세포의 비정상적인 성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장 흔한 유형의 암입니다. 피부암 약물의 90%는 주로 태양 및 인공 자외선 (UV)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피부암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을 피부암 치료제라고 합니다. 시중에는 피부암 치료를 위해 많은 약물이 나와 있습니다.

피부암 치료제 시장 역학
피부암 치료제 시장 성장은 피부암 발병률 증가, 광범위한 R&D 파이프라인, 피부암에 대한 인식 상승에 의해 주도됩니다.
피부암 치료를 위한 견고한 신규 파이프라인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피부암 치료제를 위한 견고한 신흥 파이프라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크는 펨브롤리주맙(키트루다)을 연구하는 3상 임상시험 KEYNOTE-716(NCT03553836)에서 수술로 제거한 2기 흑색종 환자 치료를 위한 1차 평가지표인 무재발 생존율(RFS)을 충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FDA는 흑색종 제거 후 12세 이상의 2기 또는 1기 흑색종 환자 치료를 위한 펨브롤리주맙의 새로운 추가 생물학적제제 허가 신청(sBLA)을 승인하고 처방약 사용자 수수료법(PDUFA)을 제정했습니다.
FDA는 점막 흑색종 치료를 위해 연구용 인터루킨(IL) 변이 면역 치료제인 넴발루킨 알파를 패스트트랙으로 지정했습니다. 이는 FDA가 점막 흑색종 치료를 위해 넴발루킨 알파를 희귀의약품으로 지정한 이후 나온 조치입니다. 이처럼 많은 피부암 치료제가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는 기존의 정체된 시장을 변화시킬 새로운 약물의 도입으로 이어져 환자들의 치료 옵션을 개선할 것입니다. 주로 특정 환자 하위집단에 대한 치료 전략이 보다 표적화된 치료로 바뀌고 있습니다. 후기 단계의 흑색종 파이프라인의 증거는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지난 수십 년간 피부암 치료의 연구와 개발은 급격히 증가하는 발병 사례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효능을 갖춘 효과적인 치료제를 찾기 위해 더 많은 임상시험이 진행되었습니다.
최근에 승인된 표적 치료제로는 BRAF 양성 흑색종에 대해 승인된 타핀, 면역 체크포인트 억제제인 키트루다(펨브롤리주맙), 옵디보(니볼루맙) 등이 있습니다. 앰플리메드의 앰플리멕손은 2상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그 외에 Onxeo는 임상 1상 단계에 있습니다. Kazia의 Trilexium과 같은 다른 제품도 현재 전임상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화학 요법과 관련된 합병증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피부암 치료에 사용되는 화학 요법 약물은 질병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치료법과 마찬가지로 종종 부작용을 유발합니다. 화학 요법의 부작용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암, 암의 위치, 약물 및 용량, 일반적인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물은 몸 전체를 이동하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하는 정상적이고 건강한 세포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세포가 손상되면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의료 시스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피부암 치료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Cancer Connect 2020에 게재된 기사에 따르면, 다나 파버 암 연구소의 의사들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피부암을 포함한 가장 흔한 6가지 암 유형의 진단 건수가 46%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많은 의료 전문 기관은 코로나19 환자 치료를 위한 병원 인프라를 확보하고 위험성이 이득보다 크지 않은 한 암 검진 및 기타 건강 예방 서비스와 선택적 수술을 연기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따라서 COVID-19 팬데믹은 피부암 치료제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피부암 치료제 시장 세분 분석
비 흑색 종 부문은 예측 기간 (2022 년 – 2029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흑색종은 암 유형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약 2~3백만 건의 비흑색종 피부암과 132,000건의 흑색종 피부암이 발생합니다. 세계 암 연구 기금 국제본부에 따르면 2018년 비흑색종 피부암은 전 세계적으로 100만 건 이상 진단되어 다섯 번째로 흔하게 발생하는 암입니다. 따라서 미국에서 가장 흔한 악성 종양으로, 관련 이환율과 비용이 상당할 뿐만 아니라 사망률도 상대적으로 낮지만 상당히 높습니다.
영국 암 연구 센터(Cancer Research UK)에 따르면 영국에서는 매년 약 147,000건의 새로운 비흑색종 피부암이 발생하며, 이는 매일 400건 이상(2014~2016년) 발생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여성에서 약 67,700건, 남성에서 88,700건의 새로운 사례가 등록되었습니다.
비흑색종 피부암의 치료는 일반적으로 성공적입니다. 다른 유형의 암과 달리 암이 신체의 다른 부위로 전이될 위험이 현저히 낮습니다. 비흑색종 피부암 치료는 궁극적으로 약 90%의 사례에서 성공합니다. 따라서 비흑색종 피부암의 증가율과 치료 후 성공률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피부암 약물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글로벌 피부암 치료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피부과 학회에 따르면 피부암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암입니다. 가장 치명적인 피부암인 흑색종의 대부분은 자외선(UV) 노출로 인해 발생합니다. 미국에서는 매일 약 9,500명의 사람들이 피부암 진단을 받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미국 암 협회의 추정에 따르면 2018년 미국에서 약 91,270건의 흑색종이 새로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약 9,320명이 사망했습니다.
또한 흑색종 치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의료 시설과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흑색종 치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미국 외과의사 장군실은 피부암 예방을 국가의 최우선 과제로 설정한 ‘피부암 예방을 위한 외과의사 장군의 행동 촉구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행동 촉구문은 효과적인 예방 전략을 설명하고 모든 지역사회 부문에 피부암을 중요한 공중 보건 문제로 다룰 것을 촉구했습니다. 행동 촉구문 발표 이후 국가, 주, 지역 차원에서 점점 더 많은 파트너 커뮤니티가 미국 내 피부암 예방을 위해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예측 기간 동안 피부암 치료제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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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암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약물 종류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4. 지역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피부암 발생률 증가
        2. 피부암에 대한 인식 제고
      2. 제약
        1. 엄격한 규제 프레임워크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암 유형별
    1. 소개
      1. 암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암 유형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흑색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비흑색종
      1. 기저 세포 암종
      2. 편평 세포 암종
      3. 메르켈 세포암
  8. 약물 종류별
    1. 소개
      1. 약물 클래스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약물 클래스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화학요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면역 요법
    4. 표적 치료
    5.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클리닉
    4. 암 연구 기관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암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약물 클래스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4. 주목해야 할 주요 기업
  12.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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