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팟캐스팅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전망, 2025 – 2032

퍼시스턴스 마켓 리서치는 최근 전 세계 팟캐스팅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시장 구조에 대한 상세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주요 시장 동인, 트렌드, 기회 및 과제를 포함한 핵심 시장 역학에 대한 철저한 평가를 제시합니다. 이 연구 간행물은 2025년부터 2032년까지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의 예상 성장 궤적을 설명하는 독점적인 데이터와 통계를 제공합니다.

주요 인사이트:

•팟캐스팅 시장 규모 (2025년 예상): 38억 2,640만 달러
•예상 시장 가치 (2032F): 14,870.3백만 달러
•글로벌 시장 성장률 (2025~2032년 연평균 성장률): 28.3%

팟캐스팅 시장 – 보고서 범위:

팟캐스팅은 디지털 오디오 콘텐츠 배포의 주류 형태로 부상하며, 제작자가 전 세계 청중에게 직접 매력적인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게 합니다. 팟캐스팅 시장은 뉴스, 엔터테인먼트, 교육, 건강, 비즈니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Spotify, Apple Podcasts, Google Podcasts 등 여러 플랫폼에서 소비됩니다. 시장 성장은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광범위한 인터넷 연결성, 주문형 맞춤형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힘입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광고, 구독, 브랜드 콘텐츠와 같은 수익화 전략은 지속적으로 성숙해져 신규 진입자를 유치하고 콘텐츠 제작 및 배포 기술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 동인: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은 소비자의 미디어 소비 습관이 이동 중 및 주문형 콘텐츠로 전환되는 것을 비롯한 여러 주요 요인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5G 네트워크 확장과 스마트폰 사용 증가로 콘텐츠 접근성과 스트리밍 품질이 향상되어 모든 연령대의 팟캐스트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틈새 시장 및 지역화 콘텐츠에 대한 관심 증가와 콘텐츠 제작자의 진입 장벽이 낮다는 점이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AI 및 데이터 분석 도구의 통합으로 플랫폼은 맞춤형 추천과 타겟팅 광고를 제공할 수 있어 청취자 참여도와 광고 수익 잠재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시장 제약 요인:

유망한 성장 전망에도 불구하고 팟캐스팅 시장은 콘텐츠 수익화, 발견성, 시장 포화 관련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지역별로 수익화 모델이 일관되지 않아 많은 제작자가 지속 가능한 수입 창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방대한 수의 팟캐스트가 존재함으로써 발견 가능성 문제가 발생하여, 강력한 플랫폼 지원이나 마케팅 없이 신규 제작자가 가시성을 확보하기 어렵습니다. 지적 재산권과 콘텐츠 관리 역시 지속적인 관심사로, 규제 명확성과 플랫폼 책임성이 요구됩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업계 이해관계자들이 적절히 해결하지 않는 한 성장 속도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시장 기회:

기술 발전, 국제 시장 확장, 크로스 플랫폼 통합에 힘입어 팟캐스팅 시장은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스피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웨어러블 기술의 출현은 팟캐스트 소비의 새로운 채널을 열어주며, AI 생성 콘텐츠와 다국어 제작 능력은 확장성과 현지화 역량을 강화합니다. 출판사, 미디어 그룹, 기술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더 넓은 청중 확보와 콘텐츠 다양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기업 및 교육용 팟캐스트가 주목받으면서 B2B 애플리케이션은 내부 커뮤니케이션, 교육, 브랜드 스토리텔링 분야에서 미개척 잠재력을 제공하는 팟캐스팅 성장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합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질문:

•전 세계 팟캐스팅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은 무엇인가?
•팟캐스팅 환경을 형성하는 콘텐츠 장르와 플랫폼은 무엇인가?
•기술 발전이 팟캐스트 제작 및 수익화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가?
•팟캐스팅 생태계의 주요 참여자는 누구이며, 어떤 전략적 계획을 추진하고 있는가?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트렌드와 장기적 전망은 무엇인가?

경쟁 정보 및 비즈니스 전략:

이들 기업은 독자적인 콘텐츠, 독점 크리에이터 계약, 팟캐스트 네트워크에 투자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충성도 높은 청취자를 유치합니다. 스포티파이의 앵커(Anchor) 및 메가폰(Megaphone) 인수와 같은 전략적 인수합병은 기술 역량과 광고 인프라를 강화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통합, AI 기반 분석, 다국어 콘텐츠 제작에 대한 강조는 글로벌 확장 및 시장 침투를 지원합니다. 독립 크리에이터, 틈새 네트워크, 신생 기술 스타트업 역시 진화하는 팟캐스팅 환경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 프로필:

•Amazon.com, Inc.
•아이하트미디어 Inc.
•Apple, Inc.
•Tune In, Inc.
•메가폰 LLC
•스포티파이 AB
•판도라 미디어, LLC
•오다시, 인크.
•스티처
•사운드 클라우드 리미티드
•어도비
•젠캐스트
•Alitu
•코코스 인코포레이티드
•뮤즈 그룹 및 기여자 (오디시티)
•Podbean
•기타

팟캐스팅 시장 조사 세분화:

팟캐스팅 시장은 다양한 콘텐츠 유형, 배포 플랫폼, 수익화 모델 및 청취자 세그먼트를 포괄하며, 다양한 청취자 선호도와 지리적 영역을 충족시킵니다.

장르별

•뉴스 및 정치
•사회 및 문화
•코미디
•스포츠
•기타

형식별

•인터뷰
•패널
•솔로
•재활용 콘텐츠
•대화형

운영체제 호환성별

•Windows
•Android
•iOS
•Mac
•리눅스/GNU

최종 용도별

•개인/전문가
•상업용/기업용

지역별

•북미
•유럽
•동아시아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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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요약
1.1.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개요, 2025년 및 2032년
1.2. 시장 기회 평가, 2025-2032, 백만 달러(US$ Mn)
1.3. 주요 시장 동향
1.4. 미래 시장 전망
1.5. 프리미엄 시장 인사이트
1.6. 산업 동향 및 주요 시장 이벤트
1.7. PMR 분석 및 권고사항
2. 시장 개요
2.1. 시장 범위 및 정의
2.2. 시장 역학
2.2.1. 성장 동인
2.2.2. 제약 요인
2.2.3. 기회
2.2.4. 주요 동향
2.3. 거시경제적 요인
2.3.1. 디지털 무역 정책 및 콘텐츠 규제의 영향
2.3.2. 팬데믹 이후 경제 회복 및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소비자 지출
2.4. COVID-19 영향 분석
2.5. 예측 요인 – 관련성 및 영향
3. 부가가치 인사이트
3.1. 포맷 수요 분석
3.2. 규제 환경
3.3. 가치 사슬 분석
3.4. PESTLE 분석
3.5.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전망
4.1. 주요 하이라이트
4.1.1. 시장 규모(단위) 전망
4.1.2.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률
4.1.3. 절대적 달러 기회
4.2.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규모(대수) 분석 및 전망
4.2.1.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4.2.2.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4.3.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전망: 장르별
4.3.1. 소개 / 주요 결과
4.3.2. 장르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규모(단위) 분석, 2019-2024
4.3.3.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 분석 및 전망, 2025-2032
4.3.3.1.
4.3.3.1.1. 뉴스 및 정치
4.3.3.1.2. 사회 및 문화
4.3.3.1.3. 코미디
4.3.3.1.4. 스포츠
4.3.3.1.5. 기타
4.3.4. 시장 매력도 분석: 장르
4.4.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전망: 형식
4.4.1. 개요 / 주요 결과
4.4.2.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포맷별, 2019-2024
4.4.3.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포맷별, 2025-2032
4.4.3.1. 인터뷰
4.4.3.2. 패널
4.4.3.3. 단독
4.4.3.4. 재활용 콘텐츠
4.4.3.5. 대화형
4.4.4. 시장 매력도 분석: 형식
4.5.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전망: OS 호환성
4.5.1. 소개 / 주요 결과
4.5.2. OS 호환성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4.5.3.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4.5.3.1. Windows
4.5.3.2. Android
4.5.3.3. iOS
4.5.3.4. Mac
4.5.3.5. 리눅스/GNU
4.5.4. 시장 매력도 분석: OS 호환성
4.6.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전망: 최종 사용처
4.6.1. 소개 / 주요 결과
4.6.2. 최종 용도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4.6.3.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4.6.3.1. 개인/전문가
4.6.3.2. 상업/비즈니스
4.6.4. 시장 매력도 분석: 최종 용도별
5. 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전망: 지역별
5.1. 주요 하이라이트
5.2. 지역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물량(대) 분석, 2019-2024
5.3. 지역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물량(대) 분석 및 전망, 2025-2032
5.3.1. 북미
5.3.2. 유럽
5.3.3. 동아시아
5.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5.3.5. 라틴 아메리카
5.3.6. 중동 및 아프리카
5.4. 시장 매력도 분석: 지역별
6. 북미 팟캐스팅 시장 전망
6.1. 주요 하이라이트
6.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6.2.1. 국가별
6.2.2. 장르별
6.2.3. 포맷별
6.2.4. OS 호환성별
6.2.5. 최종 용도별
6.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6.3.1. 미국
6.3.2. 캐나다
6.4.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전망, 2025-2032
6.4.1.
6.4.1.1.
6.4.1.1.1. 뉴스 및 정치
6.4.1.1.2. 사회 및 문화
6.4.1.1.3. 코미디
6.4.1.1.4. 스포츠
6.4.1.1.5. 기타
6.5.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형식별, 2025-2032
6.5.1. 인터뷰
6.5.2. 패널
6.5.3. 단독
6.5.4. 재활용 콘텐츠
6.5.5. 대화형
6.6.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6.6.1. Windows
6.6.2. Android
6.6.3. iOS
6.6.4. Mac
6.6.5. 리눅스/GNU
6.7.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6.7.1. 개인/전문가
6.7.2. 상업/비즈니스
6.8. 시장 매력도 분석
7. 유럽 팟캐스팅 시장 전망
7.1. 주요 하이라이트
7.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7.2.1. 국가별
7.2.2. 장르별
7.2.3. 포맷별
7.2.4. 운영체제 호환성별
7.2.5. 최종 용도별
7.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3.1. 독일
7.3.2. 프랑스
7.3.3. 영국
7.3.4. 이탈리아
7.3.5. 스페인
7.3.6. 러시아
7.3.7. 터키
7.3.8. 기타 유럽 국가
7.4.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전망, 2025-2032
7.4.1.
7.4.1.1.
7.4.1.1.1. 뉴스 및 정치
7.4.1.1.2. 사회 및 문화
7.4.1.1.3. 코미디
7.4.1.1.4. 스포츠
7.4.1.1.5. 기타
7.5.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형식별, 2025-2032
7.5.1. 인터뷰
7.5.2. 패널
7.5.3. 단독
7.5.4. 재활용 콘텐츠
7.5.5. 대화형
7.6.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7.6.1. Windows
7.6.2. Android
7.6.3. iOS
7.6.4. Mac
7.6.5. 리눅스/GNU
7.7.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7.1. 개인/전문가
7.7.2. 상업/비즈니스
7.8. 시장 매력도 분석
8. 동아시아 팟캐스팅 시장 전망
8.1. 주요 하이라이트
8.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8.2.1. 국가별
8.2.2. 장르별
8.2.3. 포맷별
8.2.4. 운영체제 호환성별
8.2.5. 최종 용도별
8.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3.1. 중국
8.3.2. 일본
8.3.3. 대한민국
8.4.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 분석 및 전망, 2025-2032
8.4.1.
8.4.1.1.
8.4.1.1.1. 뉴스 및 정치
8.4.1.1.2. 사회 및 문화
8.4.1.1.3. 코미디
8.4.1.1.4. 스포츠
8.4.1.1.5. 기타
8.5.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형식별, 2025-2032
8.5.1. 인터뷰
8.5.2. 패널
8.5.3. 단독
8.5.4. 재활용 콘텐츠
8.5.5. 대화형
8.6.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8.6.1. Windows
8.6.2. Android
8.6.3. iOS
8.6.4. Mac
8.6.5. 리눅스/GNU
8.7.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7.1. 개인/전문가
8.7.2. 상업/기업
8.8. 시장 매력도 분석
9.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팟캐스팅 시장 전망
9.1. 주요 하이라이트
9.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9.2.1. 국가별
9.2.2. 장르별
9.2.3. 포맷별
9.2.4. 운영체제 호환성별
9.2.5. 최종 용도별
9.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3.1. 인도
9.3.2. 동남아시아
9.3.3. 호주 및 뉴질랜드
9.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기타 지역
9.4.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 분석 및 전망, 2025-2032
9.4.1.
9.4.1.1.
9.4.1.1.1. 뉴스 및 정치
9.4.1.1.2. 사회 및 문화
9.4.1.1.3. 코미디
9.4.1.1.4. 스포츠
9.4.1.1.5. 기타
9.5.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형식별, 2025-2032
9.5.1. 인터뷰
9.5.2. 패널
9.5.3. 단독
9.5.4. 재활용 콘텐츠
9.5.5. 대화형
9.6.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9.6.1. Windows
9.6.2. Android
9.6.3. iOS
9.6.4. Mac
9.6.5. 리눅스/GNU
9.7.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7.1. 개인/전문가
9.7.2. 상업/기업
9.8. 시장 매력도 분석
10. 라틴 아메리카 팟캐스팅 시장 전망
10.1. 주요 하이라이트
10.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10.2.1. 국가별
10.2.2. 장르별
10.2.3. 포맷별
10.2.4. 운영체제 호환성별
10.2.5. 최종 용도별
10.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3.1. 브라질
10.3.2. 멕시코
10.3.3. 기타 라틴 아메리카
10.4.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4.1.
10.4.1.1.
10.4.1.1.1. 뉴스 및 정치
10.4.1.1.2. 사회 및 문화
10.4.1.1.3. 코미디
10.4.1.1.4. 스포츠
10.4.1.1.5. 기타
10.5.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형식별, 2025-2032
10.5.1. 인터뷰
10.5.2. 패널
10.5.3. 단독
10.5.4. 재활용 콘텐츠
10.5.5. 대화형
10.6.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10.6.1. Windows
10.6.2. Android
10.6.3. iOS
10.6.4. Mac
10.6.5. 리눅스/GNU
10.7.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7.1. 개인/전문가
10.7.2. 상업/기업
10.8. 시장 매력도 분석
11. 중동 및 아프리카 팟캐스팅 시장 전망
11.1. 주요 하이라이트
11.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11.2.1. 국가별
11.2.2. 장르별
11.2.3. 포맷별
11.2.4. OS 호환성별
11.2.5. 최종 용도별
11.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3.1. GCC 국가별
11.3.2. 이집트
11.3.3. 남아프리카 공화국
11.3.4. 북아프리카
11.3.5.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11.4. 장르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4.1.
11.4.1.1.
11.4.1.1.1. 뉴스 및 정치
11.4.1.1.2. 사회 및 문화
11.4.1.1.3. 코미디
11.4.1.1.4. 스포츠
11.4.1.1.5. 기타
11.5.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형식별, 2025-2032
11.5.1. 인터뷰
11.5.2. 패널
11.5.3. 단독
11.5.4. 재활용 콘텐츠
11.5.5. 대화형
11.6.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OS 호환성별, 2025-2032
11.6.1. Windows
11.6.2. Android
11.6.3. iOS
11.6.4. Mac
11.6.5. 리눅스/GNU
11.7. 최종 용도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7.1. 개인/전문가
11.7.2. 상업/비즈니스
11.8. 시장 매력도 분석
12. 경쟁 환경
12.1. 시장 점유율 분석, 2025
12.2. 시장 구조
12.2.1. 시장별 경쟁 강도 매핑
12.2.2. 경쟁 대시보드
12.3. 기업 프로필 (상세 – 개요, 재무, 전략, 최근 동향)
12.3.1. Amazon.com, Inc.
12.3.1.1. 개요
12.3.1.2. 부문 및 장르
12.3.1.3. 주요 재무 현황
12.3.1.4. 시장 동향
12.3.1.5. 시장 전략
12.3.2.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 Inc.)
12.3.3. Apple, Inc.
12.3.4. 튠인(Tune In), Inc.
12.3.5. 메가폰 LLC
12.3.6. Spotify AB
12.3.7. 판도라 미디어, LLC
12.3.8. 오다시, 인크.
12.3.9. 스티처
12.3.10. 사운드 클라우드 리미티드
12.3.11. Adobe
12.3.12. 젠캐스트
12.3.13. Alitu
12.3.14. 코코스 인코포레이티드
12.3.15. 뮤즈 그룹 및 기여자 (오디시티)
12.3.16. Podbean
12.3.17. 기타
13. 부록
13.1. 연구 방법론
13.2. 연구 가정
13.3. 약어 및 약칭

1. Executive Summary
1.1. Global Podcasting Market Snapshot, 2025 and 2032
1.2. Market Opportunity Assessment, 2025-2032, US$ Mn
1.3. Key Market Trends
1.4. Future Market Projections
1.5. Premium Market Insights
1.6. Industry Developments and Key Market Events
1.7. PMR Analysis and Recommendations
2. Market Overview
2.1. Market Scope and Definition
2.2. Market Dynamics
2.2.1. Drivers
2.2.2. Restraints
2.2.3. Opportunity
2.2.4. Key Trends
2.3. Macro-economic Factors
2.3.1. Impact of Digital Trade Policies and Content Regulations
2.3.2. Economic Recovery and Consumer Spending on Digital Media Post-pandemic
2.4. COVID-19 Impact Analysis
2.5. Forecast Factors – Relevance and Impact
3. Value Added Insights
3.1. Format Demand Analysis
3.2. Regulatory Landscape
3.3. Value Chain Analysis
3.4. PESTLE Analysis
3.5. Porter’s Five Force Analysis
4. Global Podcasting Market Outlook
4.1. Key Highlights
4.1.1. Market Volume (Units) Projections
4.1.2. Market Size (US$ Mn) and Y-o-Y Growth
4.1.3. Absolute $ Opportunity
4.2.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4.2.1.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2019-2024
4.2.2.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2025-2032
4.3. Global Podcasting Market Outlook: Genre
4.3.1. Introduction / Key Findings
4.3.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By Genre, 2019-2024
4.3.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4.3.3.1.
4.3.3.1.1. News and Politics
4.3.3.1.2. Society and Culture
4.3.3.1.3. Comedy
4.3.3.1.4. Sports
4.3.3.1.5. Others
4.3.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Genre
4.4. Global Podcasting Market Outlook: Format
4.4.1. Introduction / Key Findings
4.4.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Format, 2019-2024
4.4.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4.4.3.1. Interviews
4.4.3.2. Panels
4.4.3.3. Solo
4.4.3.4. Repurposed Content
4.4.3.5. Conversational
4.4.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Format
4.5. Global Podcasting Market Outlook: OS Compatibility
4.5.1. Introduction / Key Findings
4.5.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OS Compatibility, 2019-2024
4.5.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4.5.3.1. Windows
4.5.3.2. Android
4.5.3.3. iOS
4.5.3.4. Mac
4.5.3.5. Linux/GNU
4.5.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OS Compatibility
4.6. Global Podcasting Market Outlook: End Use
4.6.1. Introduction / Key Findings
4.6.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End Use, 2019-2024
4.6.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4.6.3.1. Individual/Professional
4.6.3.2. Commercial/Business
4.6.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End Use
5. Global Podcasting Market Outlook: Region
5.1. Key Highlights
5.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By Region, 2019-2024
5.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Region, 2025-2032
5.3.1. North America
5.3.2. Europe
5.3.3. East Asia
5.3.4. South Asia and Oceania
5.3.5. Latin America
5.3.6. Middle East & Africa
5.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Region
6. North America Podcasting Market Outlook
6.1. Key Highlights
6.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6.2.1. By Country
6.2.2. By Genre
6.2.3. By Format
6.2.4. By OS Compatibility
6.2.5. By End Use
6.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6.3.1. U.S.
6.3.2. Canada
6.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6.4.1.
6.4.1.1.
6.4.1.1.1. News and Politics
6.4.1.1.2. Society and Culture
6.4.1.1.3. Comedy
6.4.1.1.4. Sports
6.4.1.1.5. Others
6.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6.5.1. Interviews
6.5.2. Panels
6.5.3. Solo
6.5.4. Repurposed Content
6.5.5. Conversational
6.6.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6.6.1. Windows
6.6.2. Android
6.6.3. iOS
6.6.4. Mac
6.6.5. Linux/GNU
6.7.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6.7.1. Individual/Professional
6.7.2. Commercial/Business
6.8.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7. Europe Podcasting Market Outlook
7.1. Key Highlights
7.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7.2.1. By Country
7.2.2. By Genre
7.2.3. By Format
7.2.4. By OS Compatibility
7.2.5. By End Use
7.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7.3.1. Germany
7.3.2. France
7.3.3. U.K.
7.3.4. Italy
7.3.5. Spain
7.3.6. Russia
7.3.7. Turkey
7.3.8. Rest of Europe
7.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7.4.1.
7.4.1.1.
7.4.1.1.1. News and Politics
7.4.1.1.2. Society and Culture
7.4.1.1.3. Comedy
7.4.1.1.4. Sports
7.4.1.1.5. Others
7.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7.5.1. Interviews
7.5.2. Panels
7.5.3. Solo
7.5.4. Repurposed Content
7.5.5. Conversational
7.6.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7.6.1. Windows
7.6.2. Android
7.6.3. iOS
7.6.4. Mac
7.6.5. Linux/GNU
7.7.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7.7.1. Individual/Professional
7.7.2. Commercial/Business
7.8.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8. East Asia Podcasting Market Outlook
8.1. Key Highlights
8.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8.2.1. By Country
8.2.2. By Genre
8.2.3. By Format
8.2.4. By OS Compatibility
8.2.5. By End Use
8.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8.3.1. China
8.3.2. Japan
8.3.3. South Korea
8.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8.4.1.
8.4.1.1.
8.4.1.1.1. News and Politics
8.4.1.1.2. Society and Culture
8.4.1.1.3. Comedy
8.4.1.1.4. Sports
8.4.1.1.5. Others
8.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8.5.1. Interviews
8.5.2. Panels
8.5.3. Solo
8.5.4. Repurposed Content
8.5.5. Conversational
8.6.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8.6.1. Windows
8.6.2. Android
8.6.3. iOS
8.6.4. Mac
8.6.5. Linux/GNU
8.7.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8.7.1. Individual/Professional
8.7.2. Commercial/Business
8.8.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9. South Asia & Oceania Podcasting Market Outlook
9.1. Key Highlights
9.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9.2.1. By Country
9.2.2. By Genre
9.2.3. By Format
9.2.4. By OS Compatibility
9.2.5. By End Use
9.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9.3.1. India
9.3.2. Southeast Asia
9.3.3. ANZ
9.3.4. Rest of South Asia & Oceania
9.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9.4.1.
9.4.1.1.
9.4.1.1.1. News and Politics
9.4.1.1.2. Society and Culture
9.4.1.1.3. Comedy
9.4.1.1.4. Sports
9.4.1.1.5. Others
9.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9.5.1. Interviews
9.5.2. Panels
9.5.3. Solo
9.5.4. Repurposed Content
9.5.5. Conversational
9.6.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9.6.1. Windows
9.6.2. Android
9.6.3. iOS
9.6.4. Mac
9.6.5. Linux/GNU
9.7.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9.7.1. Individual/Professional
9.7.2. Commercial/Business
9.8.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0. Latin America Podcasting Market Outlook
10.1. Key Highlights
10.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0.2.1. By Country
10.2.2. By Genre
10.2.3. By Format
10.2.4. By OS Compatibility
10.2.5. By End Use
10.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0.3.1. Brazil
10.3.2. Mexico
10.3.3. Rest of Latin America
10.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10.4.1.
10.4.1.1.
10.4.1.1.1. News and Politics
10.4.1.1.2. Society and Culture
10.4.1.1.3. Comedy
10.4.1.1.4. Sports
10.4.1.1.5. Others
10.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10.5.1. Interviews
10.5.2. Panels
10.5.3. Solo
10.5.4. Repurposed Content
10.5.5. Conversational
10.6.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10.6.1. Windows
10.6.2. Android
10.6.3. iOS
10.6.4. Mac
10.6.5. Linux/GNU
10.7.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10.7.1. Individual/Professional
10.7.2. Commercial/Business
10.8.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1. Middle East & Africa Podcasting Market Outlook
11.1. Key Highlights
11.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1.2.1. By Country
11.2.2. By Genre
11.2.3. By Format
11.2.4. By OS Compatibility
11.2.5. By End Use
11.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1.3.1. GCC Countries
11.3.2. Egypt
11.3.3. South Africa
11.3.4. Northern Africa
11.3.5. Rest of Middle East & Africa
11.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Genre, 2025-2032
11.4.1.
11.4.1.1.
11.4.1.1.1. News and Politics
11.4.1.1.2. Society and Culture
11.4.1.1.3. Comedy
11.4.1.1.4. Sports
11.4.1.1.5. Others
11.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Format, 2025-2032
11.5.1. Interviews
11.5.2. Panels
11.5.3. Solo
11.5.4. Repurposed Content
11.5.5. Conversational
11.6.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OS Compatibility, 2025-2032
11.6.1. Windows
11.6.2. Android
11.6.3. iOS
11.6.4. Mac
11.6.5. Linux/GNU
11.7.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End Use, 2025-2032
11.7.1. Individual/Professional
11.7.2. Commercial/Business
11.8.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2. Competition Landscape
12.1. Market Share Analysis, 2025
12.2. Market Structure
12.2.1. Competition Intensity Mapping By Market
12.2.2. Competition Dashboard
12.3. Company Profiles (Details – Overview, Financials, Strategy, Recent Developments)
12.3.1. Amazon.com, Inc.
12.3.1.1. Overview
12.3.1.2. Segments and Genres
12.3.1.3. Key Financials
12.3.1.4. Market Developments
12.3.1.5. Market Strategy
12.3.2. iHeartMedia Inc.
12.3.3. Apple, Inc.
12.3.4. Tune In, Inc.
12.3.5. Megaphone LLC
12.3.6. Spotify AB
12.3.7. Pandora Media, LLC
12.3.8. Audacy, Inc.
12.3.9. Stitcher
12.3.10. Sound Cloud Limited
12.3.11. Adobe
12.3.12. Zencastr
12.3.13. Alitu
12.3.14. Cockos Incorporated
12.3.15. Muse Group & Contributors (Audacity)
12.3.16. Podbean
12.3.17. Others
13. Appendix
13.1. Research Methodology
13.2. Research Assumptions
13.3. Acronyms and Abbreviations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참고 정보※

팟캐스팅은 인터넷을 통해 배포되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콘텐츠의 일종으로, 사용자들이 특정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접근하고 청취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대개 회차별로 episone 형식으로 제공되며, 사용자는 구독 서비스나 피드를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팟캐스트는 사용자에게 맞춤화된 콘텐츠 소비 경험을 제공합니다.

팟캐스팅의 개념은 방송과 유사하지만, TV나 라디오와 달리 청취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차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주제는 매우 다양하여 뉴스, 인터뷰, 교육, 코미디, 역사 등 거의 모든 영역에 걸쳐 존재합니다. 이는 팟캐스트가 다양한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현재 팟캐스팅의 종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전체적이고 지속적인 주제를 다루는 시리즈형 팟캐스트입니다. 이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청취자는 꾸준히 새로운 내용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특정 주제에 대해 독립적으로 제작되는 단편형 팟캐스트로, 보통 한정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다채로운 형식 덕분에 청취자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춘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팅의 용도는 매우 다양합니다. 개인의 스토리나 의견을 공유하는 개인 방송에서부터 기업의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교육 분야에서도 팟캐스트를 통해 교수법의 다양성을 높이고, 지식 전달 방식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팟캐스트가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매체로 자리 잡도록 이끌었습니다.

팟캐스팅과 관련된 기술 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RSS 피드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콘텐츠를 배포하고, 스마트폰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들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음성 인식 및 자연어 처리 기술의 발전은 팟캐스트 제작에 있어 생산성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팟캐스팅은 현대의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개인 및 기업 모두에게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팟캐스팅 산업의 성장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