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턴스 마켓 리서치는 최근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에 대한 심층 보고서를 발간하여 시장 동인, 트렌드, 기회, 과제 등 주요 시장 역학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시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25년부터 2032년까지 시장 성장 궤적에 대한 독점 데이터와 예측을 제공합니다.
주요 인사이트: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규모 (2025년 예상): 21,789.3백만 달러
•예상 시장 가치 (2032F): 62,556.8백만 달러
•글로벌 시장 성장률 (2025~2032년 연평균 성장률): 16.4%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 보고서 범위:
게임 기프트 카드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스팀,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게임, 게임 내 화폐, 다운로드 콘텐츠(DLC), 구독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소비자가 사용하는 선불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게이머들이 신용카드 거래 없이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여 선물용 및 개인용으로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주로 온라인 게임의 인기 증가, 디지털 결제 기술 발전, 전 세계적인 게임 생태계 확장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 동인: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은 여러 플랫폼에서 디지털 게임의 인기가 높아지는 등 여러 요인에 힘입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및 PC 게임을 포함한 온라인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의 플레이어 참여가 급증하면서 기프트 카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의 인기 상승과 게임 구독 서비스에 디지털 기프트 카드가 통합되면서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지갑과 모바일 결제 시스템의 사용 증가로 게임 기프트 카드 구매가 더욱 편리해지면서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시장 제약 요인:
긍정적인 성장 전망에도 불구하고,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은 사기와 무단 재판매 위험과 관련된 보안 문제와 같은 도전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와 관련된 사기 거래 및 사기 사건은 소비자 신뢰와 시장 침투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결제 및 가상 화폐에 관한 지역별 규제의 차이는 특정 지역에서 시장 발전을 늦출 수 있습니다. 플랫폼 가격 변동과 환율 변동성도 지속적인 성장에 잠재적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시장 기회:
기술 발전과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힘입어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은 수많은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가상 및 증강 현실 게임의 부상은 기프트 카드 사용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하는데, 이러한 기술들은 더 높은 디지털 투자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성장과 게임 기프트 카드의 디지털 지갑 및 암호화폐 기반 결제 시스템과의 통합 증가는 새로운 수익 기회도 제공합니다. 독점적이고 맞춤화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도입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들은 개인화된 경험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의 취향에 부응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질문:
•전 세계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은 무엇인가?
•어떤 게임 플랫폼과 지역에서 게임 기프트 카드 채택률이 가장 높은가?
•기술 혁신과 디지털 결제 솔루션이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의 경쟁 구도를 어떻게 재편하고 있는가?
•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의 주요 업체는 어디이며, 시장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가?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의 신흥 트렌드와 미래 전망은 무엇인가?
경쟁 정보 및 비즈니스 전략: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의 선도 기업인 아마존,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등은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제품 혁신과 전략적 파트너십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게이머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암호화폐 기반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새로운 결제 모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디지털 지갑, 게임 콘솔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은 시장 접근성을 확대하고 게임 기프트 카드의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점적 또는 한정판 기프트 카드와 로열티 보상을 제공하는 것은 이 경쟁적인 시장에서 브랜드 참여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주요 기업 프로필:
•Steam
•Xbox
•일렉트로닉 아츠
•Apple
•닌텐도
•에픽 게임즈
•트위치
•구글 플레이
•레이저
•PlayStation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조사 세분화: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은 다양한 소비자 요구와 게임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기술, 응용 분야 및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를 포괄합니다.
플랫폼별
•콘솔 게임
•PC 게임
•모바일 게임
가격대별
•20달러 미만
•20~50달러
•50~100달러
•100달러 이상
지역별
•북미
•유럽
•동아시아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1. 요약
1.1.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개요, 2025-2032
1.2. 시장 기회 평가, 2025-2032, 백만 달러
1.3. 주요 시장 동향
1.4. 미래 시장 전망
1.5. 프리미엄 시장 인사이트
1.6. 산업 동향 및 주요 시장 이벤트
1.7. PMR 분석 및 권고 사항
2. 시장 개요
2.1. 시장 범위 및 정의
2.2. 시장 역학
2.2.1. 성장 동인
2.2.2. 제약 요인
2.2.3. 기회
2.2.4. 과제
2.2.5. 주요 동향
2.3. 거시경제적 요인
2.3.1. 글로벌 GDP 성장 전망
2.3.2. 인플레이션율
2.3.3. 인터넷 및 모바일 보급률 전망
2.3.4. 가처분 소득 수준
2.3.5. 디지털 결제 채택
2.3.6. 게임 시장 전망
2.4. 코로나19 영향 분석
2.5. 예측 요인 – 관련성 및 영향
3. 부가가치 인사이트
3.1. 규제 환경
3.2. 가치 사슬 분석
3.3. PESTLE 분석
3.4.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 가격 동향 분석
4.1. 주요 하이라이트
4.2. 게임 기프트 카드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4.3. 가격대별 평균 가격 분석
5.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5.1.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플랫폼별
5.1.1. 개요 / 주요 결과
5.1.2. 플랫폼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분석, 2019-2024
5.1.3.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분석, 2025-2032년 전망
5.1.3.1. 콘솔 게임
5.1.3.2. PC 게임
5.1.3.3. 모바일 게임
5.2. 시장 매력도 분석: 플랫폼별
5.3.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가격대
5.3.1. 소개 / 주요 결과
5.3.2.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가격대별, 2019-2024
5.3.3.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예측, 가격대별, 2025-2032
5.3.3.1. 20달러 미만
5.3.3.2. 20~50달러
5.3.3.3. 50~100달러
5.3.3.4. 100달러 초과
5.4. 시장 매력도 분석: 가격대
6. 글로벌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지역별
6.1. 주요 하이라이트
6.2. 지역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및 분석, 2019-2024
6.3. 지역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6.3.1. 북미
6.3.2. 유럽
6.3.3. 동아시아
6.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6.3.5. 라틴 아메리카
6.3.6. 중동 및 아프리카
6.4. 시장 매력도 분석: 지역별
7. 북미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7.1. 주요 하이라이트
7.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7.2.1. 국가별
7.2.2. 플랫폼별
7.2.3. 가격대별
7.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3.1. 미국
7.3.2. 캐나다
7.4.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4.1. 콘솔 게임
7.4.2. PC 게임
7.4.3. 모바일 게임
7.5. 가격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5.1. 20달러 미만
7.5.2. 20~50달러
7.5.3. 50~100달러
7.5.4. 100달러 초과
7.6. 시장 매력도 분석
8. 유럽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8.1. 주요 하이라이트
8.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8.2.1. 국가별
8.2.2. 플랫폼별
8.2.3. 가격대별
8.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3.1. 독일
8.3.2. 프랑스
8.3.3. 영국
8.3.4. 이탈리아
8.3.5. 스페인
8.3.6. 러시아
8.3.7. 터키
8.3.8. 기타 유럽
8.4.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4.1. 콘솔 게임
8.4.2. PC 게임
8.4.3. 모바일 게임
8.5. 가격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5.1. 20달러 미만
8.5.2. 20~50달러
8.5.3. 50~100달러
8.5.4. 100달러 초과
8.6. 시장 매력도 분석
9. 동아시아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9.1. 주요 하이라이트
9.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9.2.1. 국가별
9.2.2. 플랫폼별
9.2.3. 가격대별
9.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3.1. 중국
9.3.2. 일본
9.3.3. 대한민국
9.4.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4.1. 콘솔 게임
9.4.2. PC 게임
9.4.3. 모바일 게임
9.5. 가격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5.1. 20달러 미만
9.5.2. 20~50달러
9.5.3. 50~100달러
9.5.4. 100달러 초과
9.6. 시장 매력도 분석
10.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10.1. 주요 하이라이트
10.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10.2.1. 국가별
10.2.2. 플랫폼별
10.2.3. 가격대별
10.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3.1. 인도
10.3.2. 동남아시아
10.3.3. 호주 및 뉴질랜드
10.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기타 지역
10.4.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4.1. 콘솔 게임
10.4.2. PC 게임
10.4.3. 모바일 게임
10.5. 가격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5.1. 20달러 미만
10.5.2. 20~50달러
10.5.3. 50~100달러
10.5.4. 100달러 초과
10.6. 시장 매력도 분석
11. 라틴 아메리카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11.1. 주요 하이라이트
11.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11.2.1. 국가별
11.2.2. 플랫폼별
11.2.3. 가격대별
11.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3.1. 브라질
11.3.2. 멕시코
11.3.3. 기타 라틴 아메리카
11.4.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4.1. 콘솔 게임
11.4.2. PC 게임
11.4.3. 모바일 게임
11.5. 가격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5.1. 20달러 미만
11.5.2. 20~50달러
11.5.3. 50~100달러
11.5.4. 100달러 초과
11.6. 시장 매력도 분석
12. 중동 및 아프리카 게임 기프트 카드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12.1. 주요 하이라이트
12.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2019-2024
12.2.1. 국가별
12.2.2. 플랫폼별
12.2.3. 가격대별
12.3. 국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2.3.1. GCC 국가별
12.3.2. 이집트
12.3.3. 남아프리카 공화국
12.3.4. 북아프리카
12.3.5.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12.4. 플랫폼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2.4.1. 콘솔 게임
12.4.2. PC 게임
12.4.3. 모바일 게임
12.5. 가격대별 현재 시장 규모(백만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2.5.1. 20달러 미만
12.5.2. 20~50달러
12.5.3. 50~100달러
12.5.4. 100달러 초과
12.6. 시장 매력도 분석
13. 경쟁 환경
13.1. 시장 점유율 분석, 2025
13.2. 시장 구조
13.2.1. 경쟁 강도 매핑
13.2.2. 경쟁 대시보드
13.3. 기업 프로필 (상세 – 개요, 재무, 전략, 최근 동향)
13.3.1. Steam
13.3.1.1. 개요
13.3.1.2. 솔루션 포트폴리오
13.3.1.3. 주요 재무 정보
13.3.1.4. 시장 동향
13.3.1.5. 시장 전략
13.3.2. 엑스박스
13.3.3. 일렉트로닉 아츠
13.3.4. 애플
13.3.5. 닌텐도
13.3.6. 에픽 게임즈
13.3.7. 트위치
13.3.8. Google Play
13.3.9. 레이저
13.3.10. PlayStation
13.3.11. 포트나이트
13.3.12. Roblox
13.3.13. UBSoft
14. 부록
14.1. 연구 방법론
14.2. 연구 가정
14.3. 약어 및 약칭
1. Executive Summary
1.1. Global Gaming Gift Card Market Snapshot, 2025-2032
1.2. Market Opportunity Assessment, 2025-2032, US$ Mn
1.3. Key Market Trends
1.4. Future Market Projections
1.5. Premium Market Insights
1.6. Industry Developments and Key Market Events
1.7. PMR Analysis and Recommendations
2. Market Overview
2.1. Market Scope and Definition
2.2. Market Dynamics
2.2.1. Drivers
2.2.2. Restraints
2.2.3. Opportunity
2.2.4. Challenges
2.2.5. Key Trends
2.3. Macro-Economic Factors
2.3.1. Global GDP Growth Outlook
2.3.2. Inflation Rate
2.3.3. Internet & Mobile Penetration Outlook
2.3.4. Disposable Income Levels
2.3.5. Digital Payment Adoption
2.3.6. Gaming Market Outlook
2.4. COVID-19 Impact Analysis
2.5. Forecast Factors – Relevance and Impact
3. Value Added Insights
3.1. Regulatory Landscape
3.2. Value Chain Analysis
3.3. PESTLE Analysis
3.4. Porter’s Five Force Analysis
4. Price Trend Analysis
4.1. Key Highlights
4.2. Key Factors Impacting Gaming Gift Card Prices
4.3. Average Pricing Analysis, by Price Range
5. Global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5.1. Global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Platform
5.1.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1.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d Analysis, By Platform, 2019-2024
5.1.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d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5.1.3.1. Console Gaming
5.1.3.2. PC Gaming
5.1.3.3. Mobile Gaming
5.2.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Platform
5.3. Global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Price Range
5.3.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3.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Price Range, 2019-2024
5.3.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5.3.3.1. Less than US$ 20
5.3.3.2. US$ 20 – US$ 50
5.3.3.3. US$ 50 – US$ 100
5.3.3.4. More than US$ 100
5.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Price Range
6. Global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Region
6.1. Key Highlights
6.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d Analysis, By Region, 2019-2024
6.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Region, 2025-2032
6.3.1. North America
6.3.2. Europe
6.3.3. East Asia
6.3.4. South Asia and Oceania
6.3.5. Latin America
6.3.6. Middle East & Africa
6.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Region
7. North America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7.1. Key Highlights
7.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7.2.1. By Country
7.2.2. By Platform
7.2.3. By Price Range
7.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7.3.1. U.S.
7.3.2. Canada
7.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7.4.1. Console Gaming
7.4.2. PC Gaming
7.4.3. Mobile Gaming
7.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7.5.1. Less than US$ 20
7.5.2. US$ 20 – US$ 50
7.5.3. US$ 50 – US$ 100
7.5.4. More than US$ 100
7.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8. Europe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8.1. Key Highlights
8.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8.2.1. By Country
8.2.2. By Platform
8.2.3. By Price Range
8.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8.3.1. Germany
8.3.2. France
8.3.3. U.K.
8.3.4. Italy
8.3.5. Spain
8.3.6. Russia
8.3.7. Turkey
8.3.8. Rest of Europe
8.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8.4.1. Console Gaming
8.4.2. PC Gaming
8.4.3. Mobile Gaming
8.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8.5.1. Less than US$ 20
8.5.2. US$ 20 – US$ 50
8.5.3. US$ 50 – US$ 100
8.5.4. More than US$ 100
8.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9. East Asia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9.1. Key Highlights
9.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9.2.1. By Country
9.2.2. By Platform
9.2.3. By Price Range
9.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9.3.1. China
9.3.2. Japan
9.3.3. South Korea
9.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9.4.1. Console Gaming
9.4.2. PC Gaming
9.4.3. Mobile Gaming
9.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9.5.1. Less than US$ 20
9.5.2. US$ 20 – US$ 50
9.5.3. US$ 50 – US$ 100
9.5.4. More than US$ 100
9.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0. South Asia & Oceania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10.1. Key Highlights
10.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0.2.1. By Country
10.2.2. By Platform
10.2.3. By Price Range
10.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0.3.1. India
10.3.2. Southeast Asia
10.3.3. ANZ
10.3.4. Rest of South Asia & Oceania
10.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10.4.1. Console Gaming
10.4.2. PC Gaming
10.4.3. Mobile Gaming
10.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10.5.1. Less than US$ 20
10.5.2. US$ 20 – US$ 50
10.5.3. US$ 50 – US$ 100
10.5.4. More than US$ 100
10.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1. Latin America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11.1. Key Highlights
11.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1.2.1. By Country
11.2.2. By Platform
11.2.3. By Price Range
11.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1.3.1. Brazil
11.3.2. Mexico
11.3.3. Rest of Latin America
11.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11.4.1. Console Gaming
11.4.2. PC Gaming
11.4.3. Mobile Gaming
11.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11.5.1. Less than US$ 20
11.5.2. US$ 20 – US$ 50
11.5.3. US$ 50 – US$ 100
11.5.4. More than US$ 100
11.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2. Middle East & Africa Gaming Gift Card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12.1. Key Highlights
12.2. Historical Market Size (US$ M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2.2.1. By Country
12.2.2. By Platform
12.2.3. By Price Range
12.3.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2.3.1. GCC Countries
12.3.2. Egypt
12.3.3. South Africa
12.3.4. Northern Africa
12.3.5. Rest of Middle East & Africa
12.4.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latform, 2025-2032
12.4.1. Console Gaming
12.4.2. PC Gaming
12.4.3. Mobile Gaming
12.5. Current Market Size (US$ Mn) Analysis and Forecast, By Price Range, 2025-2032
12.5.1. Less than US$ 20
12.5.2. US$ 20 – US$ 50
12.5.3. US$ 50 – US$ 100
12.5.4. More than US$ 100
12.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3. Competition Landscape
13.1. Market Share Analysis, 2025
13.2. Market Structure
13.2.1. Competition Intensity Mapping
13.2.2. Competition Dashboard
13.3. Company Profiles (Details – Overview, Financials, Strategy, Recent Developments)
13.3.1. Steam
13.3.1.1. Overview
13.3.1.2. Solution Portfolio
13.3.1.3. Key Financials
13.3.1.4. Market Developments
13.3.1.5. Market Strategy
13.3.2. Xbox
13.3.3. Electronic Arts
13.3.4. Apple
13.3.5. Nintendo
13.3.6. Epic Games
13.3.7. Twitch
13.3.8. Google Play
13.3.9. Razor
13.3.10. PlayStation
13.3.11. Fortnite
13.3.12. Roblox
13.3.13. UBSoft
14. Appendix
14.1. Research Methodology
14.2. Research Assumptions
14.3. Acronyms and Abbreviations

※참고 정보※ 게임 기프트 카드란 특정 게임의 컨텐츠를 구매하거나 게임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정 금액이 충전된 카드입니다. 이러한 카드는 주로 디지털 형태로 제공되며, 사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추가 콘텐츠, 구독 서비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유연성을 부여합니다. 기프트 카드는 게임 플랫폼(예: PC, 콘솔, 모바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필요한 콘텐츠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게임 기프트 카드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는 특정 게임 회사나 플랫폼에서 발행한 카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니의 PlayStation Store,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Store, 닌텐도의 eShop, 스팀(Steam)과 같은 플랫폼의 기프트 카드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특정 게임 내 아이템이나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전용 기프트 카드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기프트 카드와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카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임 기프트 카드의 주요 용도는 게임 구매 및 아이템 구매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카드를 통해 사용자들은 원하는 게임이나 게임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는 용도로도 활용됩니다. 기프트 카드는 특히 청소년이나 어린이들이 자주 사용하는데, 사용자가 본인의 용돈 한도 내에서 정해진 금액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일부 기프트 카드는 프로모션이나 할인 행사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게임 기프트 카드와 관련된 기술로는 전자 결제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이 있습니다. 전자 결제 시스템은 사용자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해당 카드를 통해 거래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안전한 거래와 개인정보 보호를 보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으며, 기프트 카드의 관리 및 추적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발전은 사용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기프트 카드는 현대 gaming 환경에서 필수적인 도구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사용자들이 게임을 더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 카드의 활용도는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세계의 관광업 인공 지능 시장 (2030년까지) : 솔루션별 (가상 비서/챗봇, 가격/수익 관리, 예약 관리 시스템), 최종 사용자 (해상 여행, 항공, 크루즈 라인 운영자, 리조트/테마파크)
- 세계의 지능형 모터 컨트롤러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전망, 2025 – 2032
- 글로벌 저밀도 폴리에틸렌 시장 : 제조 공정 (오토 클레이브 방식, 관형 방식), 공급 원료 (천연 가스, 나프타 및 기타), 용도 (필름 및 시트, 압출 코팅, 사출 성형 및 기타) 및 지역별 (2025-2033)
- 글로벌 광고 시장 : 유형별 (텔레비전, 인쇄 (신문 및 잡지), 라디오, 옥외, 인터넷 (검색, 디스플레이, 분류, 비디오), 모바일, 영화) 및 지역 2024-2032
- 세계의 콜드 폼 블리스터 포장 시장 (2030년까지) : 재료별 (폴리 프로필렌 (PP), 알루미늄, 배향 폴리아미드, 폴리 염화 비닐 (PVC), 기타), 용도
- 글로벌 저전압 AC 드라이브 시장 : 전력 등급별 (마이크로(40-200kW), 고급형(>200kW-600kW), 메가(>600kW))
- 글로벌 젤라틴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및 예측, 2025-2033년 원료, 최종 용도 및 지역별
- 세계의 상처 치유 연고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예측, 2025 – 2032
- 글로벌 자동 디밍 미러 시장 : 애플리케이션 별 (내부 백미러, 외부 백미러), 차량 유형 (승용차, 상용차), 연료 유형 (ICE, 하이브리드, 전기) 및 지역별 (2024-2032 년)
- 세계의 식용유 시장 (2029년까지) : 유형별 (팜유, 대두유, 해바라기유, 올리브유, 유채씨유), 포장 유형, 포장 기술, 추출 기술, 등급, 용도
- 글로벌 보안 어플라이언스 시장 : 유형별 (방화벽, 통합 위협 관리 (UTM), 침입 탐지 및 방지 (IDP), 콘텐츠 관리, 가상 사설망 (VPN) 및 기타), 배포 (클라우드 기반, 온 프레미스), 최종 사용자 (중소기업, 대기업), 수직 (BFSI, 의료, IT 및 통신, 소매, 에너지 및 유틸리티, 제조 및 기타) 및 지역별 2024-2032 년)
- 세계의 초순수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전망, 2025-2032
- https://www.globalresearch.co.kr/insight/battery-materials-market-imarc-2/
- https://www.globalresearch.kr/markets/interventional-cardiology-devices-market-imarc-2/
- https://www.globalresearch.kr/markets/specialty-food-ingredients-market-imarc/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port/nanofiltration-membranes-market-type-polymeric-imarc25ma0239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port/lpg-cylinder-manufacturing-market-report-imarc25ma0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