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는 2024년 기준 7억 3천만 달러였으며, 2025년부터 2031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6.1%를 기록하며 2031년까지 21억 3천 5백만 달러로 재조정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e스포츠 베팅은 경쟁적인 비디오 게임 이벤트에 베팅을 하는 행위를 의미하며, 글로벌 온라인 도박 산업 내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세그먼트로 성장했습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으고 있는 가운데(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 2, CS:GO, 발로란트 같은 게임들), 베팅 플랫폼들은 경기 결과, 선수 성적, 토너먼트 우승자, 게임 내 이벤트 등에 대한 배당률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성장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 국가들의 확립된 온라인 도박 인프라와 비교적 명확한 규제 덕분에 e스포츠 베팅의 최대이자 가장 성숙한 시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유럽 베터들은 최상위 대회에 강한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e스포츠 배당률을 제공하는 규제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특히 미국 여러 주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합법화된 이후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e스포츠 베팅 규제는 여전히 분산되어 있지만, 플랫폼들은 특히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점차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보다 통일된 규제 접근 방식을 가진 캐나다도 주요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의 방대한 게이머 인구로 e스포츠 자체의 중심지입니다. 그러나 특히 중국에서 도박에 대한 법적 제한으로 공식 e스포츠 베팅 활동이 제한됩니다. 그럼에도 그레이 마켓과 해외 플랫폼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한국과 필리핀은 더 발전된 규제 구조를 갖추고 있어 더 활발한 시장입니다.
라틴 아메리카는 신흥 시장으로, 브라질과 멕시코 같은 국가들이 e스포츠와 온라인 베팅 모두에 강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e스포츠 베팅 규제는 제한적이지만, 이 지역의 급속히 확대되는 인터넷 접근성과 젊은 인구층은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는 인프라와 규제가 아직 발전 중인 단계로 e스포츠 베팅 시장이 상대적으로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러나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국가에서 젊은 층의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e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대가 향후 시장 확대를 이끌 수 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은 기업, 지역(국가), 게임 유형, 플레이어 연령별로 전략적으로 세분화됩니다. 본 보고서는 2020년부터 2031년까지 지역별, 게임 유형별, 플레이어 연령별 매출 및 예측에 대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이해관계자들이 신흥 기회를 활용하고, 제품 전략을 최적화하며, 경쟁사보다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엔테인(Entain)
FDJ United
Bet365
에보크
다파벳
Betfred
피나클
Betway
SBOBet
Betsson AB
커미션킹스
보바다
EveryGame
BetWinner
Thunderpick
Betvictor
Betcris
Bet-at-home
Buff.bet
BetNow
BetWhale
BUSR
유형별: (지배적 부문 대 고마진 혁신)
PC 및 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응용 분야별: (핵심 수요 동인 대 신흥 기회)
18-25세
26-35세
36세 이상
지역별
거시 지역별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 전망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마이크로 지역 시장 심층 분석: 전략적 통찰
– 경쟁 환경: 기존 강자 대 신흥 도전기업 (예: 유럽의 엔테인)
– 신흥 제품 트렌드: PC 및 콘솔 게임 채택 vs. 모바일 게임 프리미엄화
– 수요 측면 동향: 중국 18-25세 성장 vs. 북미 26-35세 잠재력
– 지역별 소비자 요구: EU의 규제 장벽 vs. 인도의 가격 민감도
주요 시장: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추가 지역은 고객 요구에 따라 맞춤 설정 가능)
장별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요약 및 시장 진화 시나리오(단기/중기/장기).
2장: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차원의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 대한 정량적 분석.
제3장: 제조업체 경쟁 벤치마킹(매출, 시장 점유율, M&A, R&D 중점 분야).
4장: 유형별 세분화 분석 – 블루 오션 시장 발굴 (예: 중국 모바일 게임).
제5장: 응용 분야별 세분화 분석 – 고성장 하류 시장 기회(예: 인도 26-35세 연령대).
제6장: 기업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고객별 지역 매출 분석.
제7장: 주요 제조업체 프로필 – 재무 현황, 제품 포트폴리오 및 전략적 발전.
제8장: 시장 역학 –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규제 영향 및 위험 완화 전략.
제9장: 실행 가능한 결론 및 전략적 권고사항.
본 보고서의 필요성
일반적인 글로벌 시장 보고서와 달리, 본 연구는 거시적 산업 동향과 초지역적 운영 정보를 결합하여 e스포츠 베팅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다음 사항을 다룹니다:
– 지역별 시장 진입 위험/기회
– 현지 관행에 기반한 제품 구성 최적화
– 분산형 시장 대 통합형 시장에서의 경쟁사 전략

1 보고서 개요
1.1 연구 범위
1.2 게임 유형별 시장
1.2.1 게임 유형별 글로벌 시장 규모 성장: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1.2.2 PC 및 콘솔 게임
1.2.3 모바일 게임
1.3 플레이어 연령별 시장
1.3.1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1.3.2 18-25세
1.3.3 26-35세
1.3.4 36세 이상
1.4 가정 및 한계
1.5 연구 목표
1.6 고려된 연도
2 글로벌 성장 동향
2.1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전망 (2020-2031)
2.2 지역별 글로벌 시장 규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2.3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2020-2025)
2.4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전망 (2026-2031)
2.5 주요 지역 및 신흥 시장 분석
2.5.1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5.2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5.3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3 게임 유형별 세분화 데이터
3.1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역사적 시장 규모 (2020-2025)
3.2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예측 시장 규모 (2026-2031)
3.3 다양한 유형의 e스포츠 베팅 대표 업체
4 플레이어 연령별 세부 데이터
4.1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역사적 시장 규모 (2020-2025)
4.2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예측 시장 규모 (2026-2031)
4.3 e스포츠 베팅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성장 동력
5. 플레이어별 경쟁 환경
5.1 글로벌 매출 기준 주요 업체
5.1.1 매출 기준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업체 (2020-2025)
5.1.2 플레이어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2020-2025)
5.2 기업 유형별 글로벌 시장 점유율 (1단계, 2단계, 3단계)
5.3 포함된 업체: e스포츠 베팅 매출 기준 순위
5.4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집중도 분석
5.4.1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집중도 비율 (CR5 및 HHI)
5.4.2 2024년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준 글로벌 상위 10개사 및 상위 5개사
5.5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주요 업체 본사 및 서비스 지역
5.6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주요 업체, 제품 및 적용 분야
5.7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주요 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5.8 인수 합병 및 확장 계획
6 지역별 분석
6.1 북미 시장: 주요 업체, 세분화 및 하류 시장
6.1.1 기업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수익 (2020-2025)
6.1.2 게임 유형별 북미 시장 규모
6.1.2.1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6.1.2.2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0-2025)
6.1.3 플레이어 연령별 북미 시장 규모
6.1.3.1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1.3.2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1.4 북미 시장 동향 및 기회
6.2 유럽 시장: 플레이어, 세그먼트 및 다운스트림
6.2.1 기업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수익 (2020-2025)
6.2.2 게임 유형별 유럽 시장 규모
6.2.2.1 게임 유형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6.2.2.2 게임 유형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0-2025)
6.2.3 유럽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6.2.3.1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2.3.2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2.4 유럽 시장 동향 및 기회
6.3 동남아시아 시장: 주요 업체, 세분화 및 하류 시장
6.3.1 기업별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수익 (2020-2025)
6.3.2 게임 유형별 동남아시아 시장 규모
6.3.2.1 게임 유형별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6.3.2.2 게임 유형별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0-2025)
6.3.3 동남아시아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6.3.3.1 플레이어 연령별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6.3.3.2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3.4 동남아시아 시장 동향 및 기회
7 주요 업체 프로필
7.1 엔테인
7.1.1 Entain 회사 세부 정보
7.1.2 Entain 사업 개요
7.1.3 Entain e스포츠 베팅 소개
7.1.4 e스포츠 베팅 사업 부문 엔테인 매출 (2020-2025)
7.1.5 엔테인 최근 동향
7.2 FDJ United
7.2.1 FDJ United 회사 정보
7.2.2 FDJ United 사업 개요
7.2.3 FDJ United e스포츠 베팅 소개
7.2.4 FDJ United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2.5 FDJ United 최근 동향
7.3 Bet365
7.3.1 Bet365 회사 정보
7.3.2 Bet365 사업 개요
7.3.3 Bet365 e스포츠 베팅 소개
7.3.4 Bet365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3.5 Bet365 최근 동향
7.4 evoke
7.4.1 evoke 회사 정보
7.4.2 evoke 사업 개요
7.4.3 evoke e스포츠 베팅 소개
7.4.4 e스포츠 베팅 사업의 evoke 수익 (2020-2025)
7.4.5 evoke 최근 개발 동향
7.5 다파벳
7.5.1 Dafabet 회사 정보
7.5.2 다파벳 사업 개요
7.5.3 다파벳 e스포츠 베팅 소개
7.5.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다파벳의 수익 (2020-2025)
7.5.5 다파벳 최근 동향
7.6 Betfred
7.6.1 Betfred 회사 정보
7.6.2 Betfred 사업 개요
7.6.3 Betfred e스포츠 베팅 소개
7.6.4 Betfred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6.5 Betfred 최근 동향
7.7 Pinnacle
7.7.1 Pinnacle 회사 정보
7.7.2 Pinnacle 사업 개요
7.7.3 Pinnacle e스포츠 베팅 소개
7.7.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Pinnacle의 수익 (2020-2025)
7.7.5 피나클 최근 동향
7.8 Betway
7.8.1 Betway 회사 정보
7.8.2 Betway 사업 개요
7.8.3 Betway e스포츠 베팅 소개
7.8.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Betway의 수익 (2020-2025)
7.8.5 Betway 최근 동향
7.9 SBOBet
7.9.1 SBOBet 회사 정보
7.9.2 SBOBet 사업 개요
7.9.3 SBOBet e스포츠 베팅 소개
7.9.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SBOBet의 수익 (2020-2025)
7.9.5 SBOBet 최근 발전 동향
7.10 Betsson AB
7.10.1 Betsson AB 회사 정보
7.10.2 Betsson AB 사업 개요
7.10.3 Betsson AB e스포츠 베팅 소개
7.10.4 Betsson AB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10.5 Betsson AB 최근 동향
7.11 CommissionKings
7.11.1 CommissionKings 회사 세부 정보
7.11.2 CommissionKings 사업 개요
7.11.3 CommissionKings e스포츠 베팅 소개
7.11.4 CommissionKings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11.5 커미션킹스의 최근 동향
7.12 보바다
7.12.1 Bovada 회사 세부 정보
7.12.2 Bovada 사업 개요
7.12.3 Bovada e스포츠 베팅 소개
7.12.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보바다의 수익 (2020-2025)
7.12.5 보바다의 최근 발전
7.13 에브리게임
7.13.1 EveryGame 회사 세부 정보
7.13.2 EveryGame 사업 개요
7.13.3 EveryGame e스포츠 베팅 소개
7.13.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EveryGame의 수익 (2020-2025)
7.13.5 EveryGame 최근 개발 동향
7.14 BetWinner
7.14.1 BetWinner 회사 정보
7.14.2 BetWinner 사업 개요
7.14.3 BetWinner e스포츠 베팅 소개
7.14.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BetWinner의 수익 (2020-2025)
7.14.5 BetWinner 최근 발전
7.15 Thunderpick
7.15.1 Thunderpick 회사 정보
7.15.2 Thunderpick 사업 개요
7.15.3 Thunderpick e스포츠 베팅 소개
7.15.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Thunderpick의 수익 (2020-2025)
7.15.5 썬더픽 최근 동향
7.16 Betvictor
7.16.1 Betvictor 회사 세부 정보
7.16.2 Betvictor 사업 개요
7.16.3 Betvictor e스포츠 베팅 소개
7.16.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Betvictor의 수익 (2020-2025)
7.16.5 Betvictor 최근 동향
7.17 Betcris
7.17.1 Betcris 회사 정보
7.17.2 Betcris 사업 개요
7.17.3 Betcris e스포츠 베팅 소개
7.17.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Betcris의 수익 (2020-2025)
7.17.5 Betcris 최근 발전
7.18 Bet-at-home
7.18.1 Bet-at-home 회사 세부 정보
7.18.2 Bet-at-home 사업 개요
7.18.3 Bet-at-home e스포츠 베팅 소개
7.18.4 Bet-at-home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18.5 Bet-at-home 최근 발전
7.19 Buff.bet
7.19.1 Buff.bet 회사 세부 정보
7.19.2 Buff.bet 사업 개요
7.19.3 Buff.bet e스포츠 베팅 소개
7.19.4 Buff.bet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19.5 Buff.bet 최근 발전
7.20 BetNow
7.20.1 BetNow 회사 정보
7.20.2 BetNow 사업 개요
7.20.3 BetNow e스포츠 베팅 소개
7.20.4 BetNow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7.20.5 BetNow 최근 동향
7.21 BetWhale
7.21.1 BetWhale 회사 세부 정보
7.21.2 BetWhale 사업 개요
7.21.3 BetWhale e스포츠 베팅 소개
7.21.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BetWhale의 수익 (2020-2025)
7.21.5 BetWhale 최근 동향
7.22 BUSR
7.22.1 BUSR 회사 세부 정보
7.22.2 BUSR 사업 개요
7.22.3 BUSR e스포츠 베팅 소개
7.22.4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BUSR의 수익 (2020-2025)
7.22.5 BUSR 최근 동향
8 e스포츠 베팅 시장 역학
8.1 e스포츠 베팅 산업 동향
8.2 e스포츠 베팅 시장 동인
8.3 e스포츠 베팅 시장의 과제
8.4 e스포츠 베팅 시장 제약 요인
9 연구 결과 및 결론
10 부록
10.1 연구 방법론
10.1.1 방법론/연구 접근법
10.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0.1.1.2 시장 규모 추정
10.1.1.3 시장 세분화 및 데이터 삼각측정
10.1.2 데이터 출처
10.1.2.1 2차 자료
10.1.2.2 1차 자료
10.2 저자 정보
10.3 면책 조항
표 목록
표 1.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성장률 (백만 달러): 2020년 대비 2024년 대비 2031년
표 2.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성장률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3.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4.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백만 달러)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점유율 (2020-2025)
표 6.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백만 달러) 예측 (2026-2031)
표 7.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8.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9.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10.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예상 시장 규모 (2026-2031) 및 (백만 달러)
표 11.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2026-2031)
표 12. 각 유형별 대표 업체
표 13.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 (백만 달러)
표 14. 전 세계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표 15.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예상 시장 규모 (2026-2031) 및 (백만 달러)
표 16.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2026-2031)
표 17. e스포츠 베팅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성장 동력
표 18. 플레이어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9.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별, 2020-2025)
표 20. 기업 유형별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업체 (1단계, 2단계, 3단계) 및 (2024년 기준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준)
표 21. 2024년 매출액 기준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기업 순위 (백만 달러)
표 22.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준 글로벌 5대 업체 시장 점유율 (CR5 및 HHI) & (2020-2025)
표 23.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주요 업체, 본사 및 서비스 지역
표 24.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주요 업체, 제품 및 적용 분야
표 25.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주요 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표 26. 인수 합병 및 확장 계획
표 27. 북미 e스포츠 베팅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28. 북미 e스포츠 베팅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29.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0.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백만 달러)
표 31. 유럽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업별 (2020-2025) & (백만 달러)
표 32. 유럽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33.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게임 유형별 (2020-2025) & (백만 달러)
표 34.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 (백만 달러)
표 35.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업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6.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37. 게임 유형별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8. 플레이어 연령별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9. Entain 회사 세부 정보
표 40. Entain 사업 개요
표 41. Entain e스포츠 베팅 제품
표 42. Entain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3. 엔테인 최근 동향
표 44. FDJ United 회사 정보
표 45. FDJ United 사업 개요
표 46. FDJ United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47. FDJ United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48. FDJ United 최근 동향
표 49. Bet365 회사 정보
표 50. Bet365 사업 개요
표 51. Bet365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52. Bet365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53. Bet365 최근 동향
표 54. evoke 회사 정보
표 55. evoke 사업 개요
표 56. evoke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57.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evoke의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58. evoke 최근 동향
표 59. 다파벳 회사 정보
표 60. 다파벳 사업 개요
표 61. 다파벳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62.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Dafabet의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63. 다파벳 최근 동향
표 64. Betfred 회사 정보
표 65. Betfred 사업 개요
표 66. Betfred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67. Betfred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68. Betfred 최근 동향
표 69. Pinnacle 회사 정보
표 70. Pinnacle 사업 개요
표 71. Pinnacle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72. Pinnacl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73. Pinnacle 최근 동향
표 74. Betway 회사 세부 정보
표 75. Betway 사업 개요
표 76. Betway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77. Betway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78. Betway 최근 동향
표 79. SBOBet 회사 정보
표 80. SBOBet 사업 개요
표 81. SBOBet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82. SBOBet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83. SBOBet 최근 동향
표 84. Betsson AB 회사 정보
표 85. Betsson AB 사업 개요
표 86. Betsson AB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87. Betsson AB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88. Betsson AB 최근 동향
표 89. CommissionKings 회사 정보
표 90. CommissionKings 사업 개요
표 91. CommissionKings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92. CommissionKings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93. CommissionKings 최근 동향
표 94. 보바다 회사 세부 정보
표 95. 보바다 사업 개요
표 96. Bovada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97. Bovada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98. 보바다 최근 동향
표 99. 에브리게임 회사 세부 정보
표 100. 에브리게임 사업 개요
표 101. 에브리게임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02. EveryGam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103. 에브리게임 최근 동향
표 104. BetWinner 회사 세부 정보
표 105. BetWinner 사업 개요
표 106. BetWinner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07. BetWinner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08. BetWinner 최근 동향
표 109. Thunderpick 회사 세부 정보
표 110. Thunderpick 사업 개요
표 111. Thunderpick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12. Thunderpick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13. Thunderpick 최근 동향
표 114. Betvictor 회사 세부 정보
표 115. Betvictor 사업 개요
표 116. Betvictor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17. Betvictor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18. Betvictor 최근 개발 동향
표 119. Betcris 회사 정보
표 120. Betcris 사업 개요
표 121. Betcris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22. Betcris의 e스포츠 베팅 사업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23. Betcris 최근 동향
표 124. Bet-at-home 회사 세부 정보
표 125. Bet-at-home 사업 개요
표 126. Bet-at-home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27. Bet-at-hom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28. Bet-at-home 최근 동향
표 129. Buff.bet 회사 세부 정보
표 130. Buff.bet 사업 개요
표 131. Buff.bet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32. Buff.bet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33. Buff.bet 최근 동향
표 134. BetNow 회사 세부 정보
표 135. BetNow 사업 개요
표 136. BetNow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37. BetNow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138. BetNow 최근 동향
표 139. BetWhale 회사 정보
표 140. BetWhale 사업 개요
표 141. BetWhale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42. BetWhal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43. BetWhale 최근 동향
표 144. BUSR 회사 세부 정보
표 145. BUSR 사업 개요
표 146. BUSR e스포츠 베팅 상품
표 147. BUSR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48. BUSR 최근 개발 동향
표 149. e스포츠 베팅 시장 동향
표 150. e스포츠 베팅 시장 동인
표 151. e스포츠 베팅 시장의 과제
표 152. e스포츠 베팅 시장 제약 요인
표 153. 본 보고서를 위한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154. 2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155. 1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록
그림 1. e스포츠 베팅 제품 개요
그림 2.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4년 대 2031년
그림 3. PC 및 콘솔 게임 특징
그림 4. 모바일 게임 특징
그림 5.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4년 VS 2031년
그림 6. 18-25세
그림 7. 26-35세
그림 8. 36세 이상
그림 9. e스포츠 베팅 보고서 대상 연도
그림 10.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백만 달러), 전년 대비: 2020-2031
그림 11.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2.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수익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그림 13. 북미 e스포츠 베팅 수익(백만 달러) 성장률 (2020-2031)
그림 14. 유럽 e스포츠 베팅 수익(백만 달러) 성장률 (2020-2031)
그림 15.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수익(백만 달러) 성장률 (2020-2031)
그림 16. 2024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별)
그림 17. 기업 유형별(1단계, 2단계, 3단계)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업체 및 (2024년 기준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준)
그림 18. 2024년 e스포츠 베팅 수익 기준 상위 10개 및 5개 업체 시장 점유율
그림 19.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0-2025)
그림 20. 플레이어 연령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0-2025)
그림 21. 게임 유형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2020-2025)
그림 22. 유럽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그림 23.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게임 유형별, 2020-2025)
그림 24. 동남아시아 e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그림 25. e스포츠 베팅 사업 부문 엔테인(Entain)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26. FDJ United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27. Bet365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28. evok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29.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Dafabet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0. Betfred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1.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Pinnacle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2. Betway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3. SBOBet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4. Betsson AB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5. CommissionKings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6. Bovada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7.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EveryGame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8. BetWinner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9. e스포츠 베팅 사업에서 Thunderpick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0. Betvictor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1. Betcris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2. Bet-at-hom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3. Buff.bet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4. BetNow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5. BetWhale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6. BUSR의 e스포츠 베팅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7. 본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법
그림 48. 데이터 삼각측정
그림 49. 주요 임원 인터뷰 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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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스포츠 베팅(eSports Betting)은 비디오 게임 경기와 관련된 베팅의 한 형태로, 특정 게임의 결과에 따라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활동이다. 최근 몇 년간 e스포츠의 인기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이에 대한 베팅 시장도 크게 성장하였다. 특히, 다양한 게임들이 국제적인 대회에서 경쟁적으로 플레이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e스포츠의 주요 게임으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Dota 2' 등이 있으며, 이러한 게임들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팬과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다. e스포츠 베팅의 개념은 전통적인 스포츠 베팅과 유사하다. 그러나 e스포츠는 물리적인 경기장 대신 가상 세계에서 이루어지므로, 베팅의 방식과 전략이 다소 다를 수 있다. 베팅 참여자는 경기의 승자, 스코어, 특정 이벤트 발생 여부 등 여러 요소에 대해 예측하고 이를 기반으로 베팅을 진행한다. 또한, 게임의 특성으로 인해 플레이어와 팀의 기술적인 측면, 게임 내 메타, 선수의 상태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야 한다. e스포츠 베팅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형태는 승패 예측 베팅이다. 이는 특정 경기에서 어느 팀이 이길지를 예측하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그 외에도 핸디캡 베팅, 오버/언더 베팅, 전문가 분석에 기반한 베팅 등이 있다. 핸디캡 베팅은 강팀과 약팀 간의 격차를 조정하여 보다 공정한 베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오버/언더 베팅은 특정 경기에서 발생할 총 점수를 예측하는 형태이다. 이러한 다양한 베팅 방식은 각각의 e스포츠 경기 유형에 맞춰진다. e스포츠 베팅의 주요 용도는 단순한 오락을 넘어서, 게임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팬층을 확대하는 데 기여한다.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를 응원하면서 베팅을 하게 되며, 이는 자연스럽게 경기의 흥미를 더할 수 있다. 또한, 베팅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은 e스포츠 산업에 중요한 투자 요소가 되며, 이로 인해 대회와 리그의 운영이 활성화된다. e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기술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다. 인터넷과 모바일 플랫폼의 발전은 e스포츠 베팅의 확산에 큰 기여를 했다. 각종 베팅 플랫폼은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며, 실시간 데이터와 통계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정교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베팅 플랫폼도 등장하여 거래의 투명성과 보안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불법 베팅이나 사기를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e스포츠 베팅은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각국의 규제와 법률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 일부 국가에서는 e스포츠 베팅이 법적으로 허용되며, 정부가 제도적인 틀 내에서 관리하고 있는 반면, 다른 국가에서는 여전히 불법으로 간주되고 있다. 이러한 법적 환경은 e스포츠 베팅의 성장 가능성과 사용자 보호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결론적으로, e스포츠 베팅은 단순히 게임의 결과에 돈을 걸고 이익을 취하는 것을 넘어서,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기술의 발전과 팬들의 열정이 결합된 이 분야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하며, 새로운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 5G 엔터프라이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네트워크 유형(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사설 네트워크), 인프라, 스펙트럼, 주파수 대역, 조직 규모, 수직 시장, 지역 및 세그먼트별 예측, 2025~2030년
- 세계의 소형 휠 로더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전망, 2025-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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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ttps://www.globalresearch.kr/report/south-korea-diabetes-drug-market-bna25jl042
- https://www.globalresearch.kr/markets/encryption-software-market-imarc/
- https://www.marketreport.kr/report/global-ink-resin-mr-ku05843
- https://www.globalresearch.co.kr/insight/automotive-refrigerant-market-tnv/
- https://www.globalresearch.kr/report/lung-cancer-therapeutics-market-report-imarc25ma0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