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턴스 마켓 리서치는 최근 글로벌 커넥티드 리빙룸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발표하며, 주요 시장 역학(추진 요인, 신흥 트렌드, 기회 및 도전 과제 포함)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본 보고서는 시장 환경에 대한 상세한 이해를 제공하여 이해관계자들이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요 인사이트:
• 커넥티드 거실 시장 규모 (2025년 예상): 605억 7천만 달러
• 예상 시장 가치 (2032F): 1068억 달러
• 글로벌 시장 성장률 (2025~2032년 연평균 성장률): 8.5%
연결형 거실 시장 – 보고서 범위:
연결형 거실 시장은 전통적인 생활 공간을 엔터테인먼트와 자동화의 지능형 상호 연결 허브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편의성, 개인화, 스마트 제어에 대한 소비자 기대에 힘입어 이 시장은 스트리밍 박스, 음성 어시스턴트, 연결형 오디오-비주얼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을 아우릅니다. 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 IoT의 융합은 가정에서 사람들이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 동인:
전 세계적으로 고속 인터넷의 보급 확대와 대역폭 용량 증가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OTT 콘텐츠, 클라우드 게이밍, 원격 근무 환경에 대한 수요는 더 스마트하고 기능이 향상된 거실 기술에 대한 관심을 촉진했습니다. 또한 기술 대기업들의 스마트 홈 플랫폼에 대한 투자 증가로 제품 생태계와 소비자 참여도가 강화되었습니다.
시장 제약 요인:
시장 확장의 장벽으로는 도시 외곽 지역에서의 도입을 제한할 수 있는 디지털 인프라의 지역적 격차가 있습니다. 설치 과정의 기술적 어려움이나 연결 장애는 일반 사용자들의 관심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연결된 기기를 통한 데이터 수집 및 감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는 지속적인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시장 기회:
음성 인터페이스 최적화, 콘텐츠 현지화, 에너지 효율적인 기기 설계 분야에서 광범위한 성장 기회가 존재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신흥 경제국에 맞춤화된 저렴한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기질 모니터링이나 주변 조명 조절과 같은 건강 및 웰니스 기능 통합 역시 차별화의 길을 제시합니다.
보고서에서 탐구한 주요 질문:
• 글로벌 커넥티드 리빙룸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는 주요 동인은 무엇인가?
• 가장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이는 제품 카테고리와 지역은 어디인가?
• 스마트 연결성 발전이 소비자 선호도와 사용 패턴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가?
•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기업은 어디이며, 어떤 전략적 계획을 추진하고 있는가?
• 커넥티드 거실 생태계의 미래를 정의할 것으로 예상되는 신기술과 시장 동향은 무엇인가?
경쟁 정보 및 비즈니스 전략:
루트론 일렉트로닉스(Lutron Electronics), TCL 테크놀로지(TCL Technology), 허니웰 인터내셔널(Honeywell International Inc.)과 같은 브랜드들은 진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세련된 디자인, 음성 통합, 스마트 자동화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략적 움직임으로는 콘텐츠 제공업체와의 제휴 구축 및 실시간 상호작용을 지원하기 위한 클라우드 인프라 확장이 포함됩니다. 종합적인 스마트 홈 경험에 대한 그들의 집중은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게 합니다.
본 보고서에서 다루는 기업:
• 삼성전자
• LG전자
• 소니 코퍼레이션
• 애플 Inc.
• Google LLC
• 허니웰 인터내셔널 Inc.
• 아마존
•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 샤오미 코퍼레이션
• 보스 코퍼레이션
• 루트론 일렉트로닉스
• TCL 테크놀로지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
• 스마트 TV
• 스트리밍 기기
• 셋톱박스(STB)
• 게임 콘솔
• 컴퓨터 및 노트북
• 스마트폰 및 태블릿
•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 스마트 조명
• 기타
기술별
• Wi-Fi
• 블루투스
• 지그비
• Z-Wave
• 기타
응용 분야별
•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 게임 및 e스포츠
• 기타
지역별
• 북미
• 유럽
• 동아시아
•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1. 요약
1.1. 글로벌 커넥티드 거실 시장 개요, 2025-2032
1.2. 시장 기회 평가, 2025-2032, 억 달러
1.3. 주요 시장 동향
1.4. 미래 시장 전망
1.5. 프리미엄 시장 인사이트
1.6. 산업 동향 및 주요 시장 이벤트
1.7. PMR 분석 및 권고사항
2. 시장 개요
2.1. 시장 범위 및 정의
2.2. 시장 역학
2.2.1. 성장 동인
2.2.2. 제약 요인
2.2.3. 기회
2.2.4. 과제
2.2.5. 주요 동향
2.3. 거시경제적 요인
2.3.1. 글로벌 GDP 성장 전망
2.3.2. 인플레이션율
2.3.3. 경제 상황 및 IT 예산 배분
2.3.4. 연구개발(R&D) 지출 전망
2.3.5. 인프라 개발 전망
2.4. 코로나19 영향 분석
2.5. 예측 요인 – 관련성 및 영향
3. 부가가치 인사이트
3.1. 규제 환경
3.2. 가치 사슬 분석
3.3. PESTLE 분석
3.4.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 가격 동향 분석
4.1. 주요 하이라이트
4.2. 커넥티드 거실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4.3. 제품 유형별 가격 분석
5. 글로벌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5.1. 글로벌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제품 유형별
5.1.1. 개요 / 주요 결과
5.1.2. 제품 유형별 역사적 시장 규모(억 달러) 및 분석, 2019-2024
5.1.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억 달러) 및 분석, 2025-2032년 전망
5.1.3.1. 스마트 TV
5.1.3.2. 스트리밍 기기
5.1.3.3. 셋톱박스(STB)
5.1.3.4. 게임 콘솔
5.1.3.5. 컴퓨터 및 노트북
5.1.3.6. 스마트폰 및 태블릿
5.1.3.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5.1.3.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5.1.3.9. 스마트 조명
5.1.3.10. 기타
5.2. 시장 매력도 분석: 제품 유형
5.3. 글로벌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기술
5.3.1. 소개 / 주요 결과
5.3.2. 기술별 과거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5.3.3.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5.3.3.1. Wi-Fi
5.3.3.2. 블루투스
5.3.3.3. 지그비
5.3.3.4. Z-Wave
5.3.3.5. 기타
5.4. 시장 매력도 분석: 기술
5.5. 글로벌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응용 분야
5.5.1. 소개 / 주요 결과
5.5.2. 역사적 시장 규모(억 달러) 분석, 응용 분야별, 2019-2024
5.5.3. 시장 규모(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5.5.3.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5.5.3.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5.5.3.3. 게임 및 e스포츠
5.5.3.4. 기타
5.6. 시장 매력도 분석: 응용 분야
6. 글로벌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지역별
6.1. 주요 하이라이트
6.2. 지역별 과거 시장 규모(10억 달러) 및 분석, 2019-2024
6.3. 지역별 시장 규모(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6.3.1. 북미
6.3.2. 유럽
6.3.3. 동아시아
6.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6.3.5. 라틴 아메리카
6.3.6. 중동 및 아프리카
6.4. 시장 매력도 분석: 지역별
7. 북미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7.1. 주요 하이라이트
7.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7.2.1. 국가별
7.2.2. 제품 유형별
7.2.3. 기술별
7.2.4. 응용 분야별
7.3. 국가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7.3.1. 미국
7.3.2. 캐나다
7.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4.1. 스마트 TV
7.4.2. 스트리밍 기기
7.4.3. 셋톱박스(STB)
7.4.4. 게임 콘솔
7.4.5. 컴퓨터 및 노트북
7.4.6. 스마트폰 및 태블릿
7.4.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7.4.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7.4.9. 스마트 조명
7.4.10. 기타
7.5.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5.1. Wi-Fi
7.5.2. 블루투스
7.5.3. 지그비
7.5.4. Z-Wave
7.5.5. 기타
7.6.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7.6.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7.6.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7.6.3. 게임 및 e스포츠
7.6.4. 기타
7.7. 시장 매력도 분석
8. 유럽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8.1. 주요 하이라이트
8.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8.2.1. 국가별
8.2.2. 제품 유형별
8.2.3. 기술별
8.2.4. 응용 분야별
8.3. 국가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8.3.1. 독일
8.3.2. 프랑스
8.3.3. 영국
8.3.4. 이탈리아
8.3.5. 스페인
8.3.6. 러시아
8.3.7. 터키
8.3.8. 기타 유럽
8.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4.1. 스마트 TV
8.4.2. 스트리밍 기기
8.4.3. 셋톱박스(STB)
8.4.4. 게임 콘솔
8.4.5. 컴퓨터 및 노트북
8.4.6. 스마트폰 및 태블릿
8.4.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8.4.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8.4.9. 스마트 조명
8.4.10. 기타
8.5.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8.5.1. Wi-Fi
8.5.2. 블루투스
8.5.3. 지그비
8.5.4. Z-Wave
8.5.5. 기타
8.6.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8.6.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8.6.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8.6.3. 게임 및 e스포츠
8.6.4. 기타
8.7. 시장 매력도 분석
9. 동아시아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9.1. 주요 하이라이트
9.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2019-2024
9.2.1. 국가별
9.2.2. 제품 유형별
9.2.3. 기술별
9.2.4. 응용 분야별
9.3. 국가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9.3.1. 중국
9.3.2. 일본
9.3.3. 대한민국
9.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4.1. 스마트 TV
9.4.2. 스트리밍 기기
9.4.3. 셋톱박스(STB)
9.4.4. 게임 콘솔
9.4.5. 컴퓨터 및 노트북
9.4.6. 스마트폰 및 태블릿
9.4.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9.4.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9.4.9. 스마트 조명
9.4.10. 기타
9.5.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9.5.1. Wi-Fi
9.5.2. 블루투스
9.5.3. 지그비
9.5.4. Z-Wave
9.5.5. 기타
9.6.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9.6.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9.6.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9.6.3. 게임 및 e스포츠
9.6.4. 기타
9.7. 시장 매력도 분석
10.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10.1. 주요 하이라이트
10.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2019-2024
10.2.1. 국가별
10.2.2. 제품 유형별
10.2.3. 기술별
10.2.4. 응용 분야별
10.3. 국가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10.3.1. 인도
10.3.2. 동남아시아
10.3.3. 호주 및 뉴질랜드
10.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기타 지역
10.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10.4.1. 스마트 TV
10.4.2. 스트리밍 기기
10.4.3. 셋톱박스(STB)
10.4.4. 게임 콘솔
10.4.5. 컴퓨터 및 노트북
10.4.6. 스마트폰 및 태블릿
10.4.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10.4.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10.4.9. 스마트 조명
10.4.10. 기타
10.5.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5.1. Wi-Fi
10.5.2. 블루투스
10.5.3. 지그비
10.5.4. Z-Wave
10.5.5. 기타
10.6.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10.6.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10.6.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10.6.3. 게임 및 e스포츠
10.6.4. 기타
10.7. 시장 매력도 분석
11. 라틴 아메리카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11.1. 주요 하이라이트
11.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2019-2024
11.2.1. 국가별
11.2.2. 제품 유형별
11.2.3. 기술별
11.2.4. 응용 분야별
11.3. 국가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11.3.1. 브라질
11.3.2. 멕시코
11.3.3. 기타 라틴 아메리카
11.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4.1. 스마트 TV
11.4.2. 스트리밍 기기
11.4.3. 셋톱박스(STB)
11.4.4. 게임 콘솔
11.4.5. 컴퓨터 및 노트북
11.4.6. 스마트폰 및 태블릿
11.4.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11.4.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11.4.9. 스마트 조명
11.4.10. 기타
11.5.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5.1. Wi-Fi
11.5.2. 블루투스
11.5.3. 지그비
11.5.4. Z-Wave
11.5.5. 기타
11.6.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11.6.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11.6.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11.6.3. 게임 및 e스포츠
11.6.4. 기타
11.7. 시장 매력도 분석
12. 중동 및 아프리카 커넥티드 거실 시장 전망: 과거(2019-2024) 및 예측(2025-2032)
12.1. 주요 하이라이트
12.2. 시장별 과거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2019-2024
12.2.1. 국가별
12.2.2. 제품 유형별
12.2.3. 기술별
12.2.4. 응용 분야별
12.3. 국가별 시장 규모(십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12.3.1. GCC 국가별
12.3.2. 이집트
12.3.3. 남아프리카 공화국
12.3.4. 북아프리카
12.3.5.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12.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2.4.1. 스마트 TV
12.4.2. 스트리밍 기기
12.4.3. 셋톱박스(STB)
12.4.4. 게임 콘솔
12.4.5. 컴퓨터 및 노트북
12.4.6. 스마트폰 및 태블릿
12.4.7. 홈 시어터 시스템 및 사운드바
12.4.8.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어시스턴트
12.4.9. 스마트 조명
12.4.10. 기타
12.5. 기술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2.5.1. Wi-Fi
12.5.2. 블루투스
12.5.3. 지그비
12.5.4. Z-Wave
12.5.5. 기타
12.6.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12.6.1. 홈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트리밍
12.6.2. 홈 오토메이션 및 제어
12.6.3. 게임 및 e스포츠
12.6.4. 기타
12.7. 시장 매력도 분석
13. 경쟁 환경
13.1. 시장 점유율 분석, 2025
13.2. 시장 구조
13.2.1. 경쟁 강도 매핑
13.2.2. 경쟁 대시보드
13.3. 기업 프로필 (상세 – 개요, 재무, 전략, 최근 동향)
13.3.1. 삼성전자
13.3.1.1. 개요
13.3.1.2. 솔루션 포트폴리오
13.3.1.3. 주요 재무 정보
13.3.1.4. 시장 동향
13.3.1.5. 시장 전략
13.3.2. LG전자
13.3.3. 소니 코퍼레이션
13.3.4. 애플 Inc.
13.3.5. 구글 LLC
13.3.6. 허니웰 인터내셔널 Inc.
13.3.7. 아마존
13.3.8. 파나소닉 코퍼레이션
13.3.9. 샤오미 코퍼레이션
13.3.10. 보스 코퍼레이션
13.3.11. 루트론 일렉트로닉스
13.3.12. TCL 테크놀로지
14. 부록
14.1. 연구 방법론
14.2. 연구 가정
14.3. 약어 및 약칭
14. 부록
1. Executive Summary
1.1. Global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Snapshot, 2025-2032
1.2. Market Opportunity Assessment, 2025-2032, US$ Bn
1.3. Key Market Trends
1.4. Future Market Projections
1.5. Premium Market Insights
1.6. Industry Developments and Key Market Events
1.7. PMR Analysis and Recommendations
2. Market Overview
2.1. Market Scope and Definition
2.2. Market Dynamics
2.2.1. Drivers
2.2.2. Restraints
2.2.3. Opportunity
2.2.4. Challenges
2.2.5. Key Trends
2.3. Macro-Economic Factors
2.3.1. Global GDP Growth Outlook
2.3.2. Inflation Rate
2.3.3. Economic Conditions and IT Budget Allocation
2.3.4. R&D Expenditure Outlook
2.3.5. Infrastructure Development Outlook
2.4. COVID-19 Impact Analysis
2.5. Forecast Factors – Relevance and Impact
3. Value Added Insights
3.1. Regulatory Landscape
3.2. Value Chain Analysis
3.3. PESTLE Analysis
3.4. Porter’s Five Force Analysis
4. Price Trend Analysis
4.1. Key Highlights
4.2. Key Factors Impacting Connected Living Room Prices
4.3. Pricing Analysis, by Product Type
5. Global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5.1. Global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Product Type
5.1.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1.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d Analysis, By Product Type, 2019-2024
5.1.3. Market Size (US$ Bn) and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5.1.3.1. Smart TVs
5.1.3.2. Streaming Devices
5.1.3.3. Set-Top Boxes (STBs)
5.1.3.4. Gaming Consoles
5.1.3.5. Computers and Laptops
5.1.3.6. Smartphones and Tablets
5.1.3.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5.1.3.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5.1.3.9. Smart Lighting
5.1.3.10. Others
5.2.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Product Type
5.3. Global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Technology
5.3.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3.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Technology, 2019-2024
5.3.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5.3.3.1. Wi-Fi
5.3.3.2. Bluetooth
5.3.3.3. Zigbee
5.3.3.4. Z-Wave
5.3.3.5. Others
5.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Technology
5.5. Global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Application
5.5.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5.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Application, 2019-2024
5.5.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5.5.3.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5.5.3.2. Home Automation & Control
5.5.3.3. Gaming & E-sports
5.5.3.4. Others
5.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Application
6. Global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Region
6.1. Key Highlights
6.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d Analysis, By Region, 2019-2024
6.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Region, 2025-2032
6.3.1. North America
6.3.2. Europe
6.3.3. East Asia
6.3.4. South Asia and Oceania
6.3.5. Latin America
6.3.6. Middle East & Africa
6.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Region
7. North America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7.1. Key Highlights
7.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7.2.1. By Country
7.2.2. By Product Type
7.2.3. By Technology
7.2.4. By Application
7.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7.3.1. U.S.
7.3.2. Canada
7.4.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7.4.1. Smart TVs
7.4.2. Streaming Devices
7.4.3. Set-Top Boxes (STBs)
7.4.4. Gaming Consoles
7.4.5. Computers and Laptops
7.4.6. Smartphones and Tablets
7.4.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7.4.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7.4.9. Smart Lighting
7.4.10. Others
7.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7.5.1. Wi-Fi
7.5.2. Bluetooth
7.5.3. Zigbee
7.5.4. Z-Wave
7.5.5. Others
7.6.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7.6.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7.6.2. Home Automation & Control
7.6.3. Gaming & E-sports
7.6.4. Others
7.7.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8. Europe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8.1. Key Highlights
8.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8.2.1. By Country
8.2.2. By Product Type
8.2.3. By Technology
8.2.4. By Application
8.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8.3.1. Germany
8.3.2. France
8.3.3. U.K.
8.3.4. Italy
8.3.5. Spain
8.3.6. Russia
8.3.7. Turkey
8.3.8. Rest of Europe
8.4.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8.4.1. Smart TVs
8.4.2. Streaming Devices
8.4.3. Set-Top Boxes (STBs)
8.4.4. Gaming Consoles
8.4.5. Computers and Laptops
8.4.6. Smartphones and Tablets
8.4.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8.4.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8.4.9. Smart Lighting
8.4.10. Others
8.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8.5.1. Wi-Fi
8.5.2. Bluetooth
8.5.3. Zigbee
8.5.4. Z-Wave
8.5.5. Others
8.6.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8.6.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8.6.2. Home Automation & Control
8.6.3. Gaming & E-sports
8.6.4. Others
8.7.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9. East Asia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9.1. Key Highlights
9.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9.2.1. By Country
9.2.2. By Product Type
9.2.3. By Technology
9.2.4. By Application
9.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9.3.1. China
9.3.2. Japan
9.3.3. South Korea
9.4.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9.4.1. Smart TVs
9.4.2. Streaming Devices
9.4.3. Set-Top Boxes (STBs)
9.4.4. Gaming Consoles
9.4.5. Computers and Laptops
9.4.6. Smartphones and Tablets
9.4.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9.4.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9.4.9. Smart Lighting
9.4.10. Others
9.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9.5.1. Wi-Fi
9.5.2. Bluetooth
9.5.3. Zigbee
9.5.4. Z-Wave
9.5.5. Others
9.6.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9.6.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9.6.2. Home Automation & Control
9.6.3. Gaming & E-sports
9.6.4. Others
9.7.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0. South Asia & Oceania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10.1. Key Highlights
10.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0.2.1. By Country
10.2.2. By Product Type
10.2.3. By Technology
10.2.4. By Application
10.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0.3.1. India
10.3.2. Southeast Asia
10.3.3. ANZ
10.3.4. Rest of South Asia & Oceania
10.4.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10.4.1. Smart TVs
10.4.2. Streaming Devices
10.4.3. Set-Top Boxes (STBs)
10.4.4. Gaming Consoles
10.4.5. Computers and Laptops
10.4.6. Smartphones and Tablets
10.4.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10.4.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10.4.9. Smart Lighting
10.4.10. Others
10.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10.5.1. Wi-Fi
10.5.2. Bluetooth
10.5.3. Zigbee
10.5.4. Z-Wave
10.5.5. Others
10.6.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10.6.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10.6.2. Home Automation & Control
10.6.3. Gaming & E-sports
10.6.4. Others
10.7.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1. Latin America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11.1. Key Highlights
11.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1.2.1. By Country
11.2.2. By Product Type
11.2.3. By Technology
11.2.4. By Application
11.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1.3.1. Brazil
11.3.2. Mexico
11.3.3. Rest of Latin America
11.4.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11.4.1. Smart TVs
11.4.2. Streaming Devices
11.4.3. Set-Top Boxes (STBs)
11.4.4. Gaming Consoles
11.4.5. Computers and Laptops
11.4.6. Smartphones and Tablets
11.4.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11.4.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11.4.9. Smart Lighting
11.4.10. Others
11.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11.5.1. Wi-Fi
11.5.2. Bluetooth
11.5.3. Zigbee
11.5.4. Z-Wave
11.5.5. Others
11.6.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11.6.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11.6.2. Home Automation & Control
11.6.3. Gaming & E-sports
11.6.4. Others
11.7.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2. Middle East & Africa Connected Living Room Market Outlook: Historical (2019-2024) and Forecast (2025-2032)
12.1. Key Highlights
12.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2.2.1. By Country
12.2.2. By Product Type
12.2.3. By Technology
12.2.4. By Application
12.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2.3.1. GCC Countries
12.3.2. Egypt
12.3.3. South Africa
12.3.4. Northern Africa
12.3.5. Rest of Middle East & Africa
12.4.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Product Type, 2025-2032
12.4.1. Smart TVs
12.4.2. Streaming Devices
12.4.3. Set-Top Boxes (STBs)
12.4.4. Gaming Consoles
12.4.5. Computers and Laptops
12.4.6. Smartphones and Tablets
12.4.7. Home Theater Systems & Soundbars
12.4.8. Smart Speakers & Voice Assistants
12.4.9. Smart Lighting
12.4.10. Others
12.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Technology, 2025-2032
12.5.1. Wi-Fi
12.5.2. Bluetooth
12.5.3. Zigbee
12.5.4. Z-Wave
12.5.5. Others
12.6.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12.6.1. Home Entertainment & Media Streaming
12.6.2. Home Automation & Control
12.6.3. Gaming & E-sports
12.6.4. Others
12.7.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3. Competition Landscape
13.1. Market Share Analysis, 2025
13.2. Market Structure
13.2.1. Competition Intensity Mapping
13.2.2. Competition Dashboard
13.3. Company Profiles (Details – Overview, Financials, Strategy, Recent Developments)
13.3.1. Samsung Electronics
13.3.1.1. Overview
13.3.1.2. Solution Portfolio
13.3.1.3. Key Financials
13.3.1.4. Market Developments
13.3.1.5. Market Strategy
13.3.2. LG Electronics
13.3.3. Sony Corporation
13.3.4. Apple Inc.
13.3.5. Google LLC
13.3.6. Honeywell International Inc.
13.3.7. Amazon
13.3.8. Panasonic Corporation
13.3.9. Xiaomi Corporation
13.3.10. Bose Corporation
13.3.11. Lutron Electronics
13.3.12. TCL Technology
14. Appendix
14.1. Research Methodology
14.2. Research Assumptions
14.3. Acronyms and Abbreviations

| ※참고 정보※ 연결형 거실(Connected Living Room)은 현대의 주거 공간에서 스마트 기술과 IoT(사물인터넷)를 통합하여 사용자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공간을 지칭합니다. 이러한 거실은 다양한 전자 기기와 서비스를 통합하여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사용자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스트리밍 서비스, 스마트 TV, 조명 시스템, 음성 인식 기기, 그리고 스마트 가전이 통합되어 있어, 사용자들은 단일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연결형 거실의 주요 개념은 데이터와 기기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음성 인식 스피커를 활용하여 조명을 조절하거나, TV를 켜고 끌 수 있으며, 심지어 온도 조절기와 연결하여 집 안의 온도를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결성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되며, 에너지 효율성 또한 증가하게 됩니다. 연결형 거실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 TV, 스마트 스피커, 스마트 조명, 스마트 서모스탯과 같은 기기들이 포함됩니다. 또한, 홈 시어터 시스템, 게임 콘솔, 그리고 다양한 스트리밍 디바이스도 연결형 거실의 일환으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서로 연결되어 작동하며, 사용자에게 통합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연결형 거실의 용도는 대단히 다양합니다. 사용자는 영화를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등 여가 활동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족과의 소통, 업무 그리고 스마트 홈 관리 등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족 구성원 각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연결형 거실과 관련된 기술은 크게 IoT 기술,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IoT 기술을 통해 서로 다른 기기들이 원활하게 소통하고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하며, AI 기술은 사용자의 선호를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최적화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데이터의 저장 및 관리, 그리고 이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연결형 거실을 더욱 스마트하고 유용하게 만들어 주며, 앞으로의 거실 환경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연결형 거실은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현대적 주거 공간으로, 다양한 기기와 서비스를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함과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일상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며, 기술과 생활이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생활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
- 글로벌 통증 관리 약물 시장 : 약물 분류 별 (NSAID, 마취제, 항 경련제, 항 편두통제, 항우울제, 오피오이드 및 기타), 적응증 (근골격계 통증, 수술 및 외상 통증, 암 통증, 신경 병증 통증, 편두통, 산과 통증, 섬유 근육통 통증, 화상 통증, 치과 / 안면 통증, 소아 통증 및 기타), 유통 채널 (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및 지역 2025-2033년까지
- 세계의 백금 그룹 금속 시장 (2025-2033) : 금속 유형별 (백금, 팔라듐, 로듐, 이리듐, 루테늄, 오스뮴), 용도별 (자동 촉매, 전기/전자, 연료 전지, 유리, 기타)
- 수직 저장 탱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API 표준(API 12F, API 650), 최종 용도(업스트림, 미드스트림), 유형, 위치, 응용 분야(원유 저장, 정제 제품 저장), 지역 및 세그먼트 예측, 2025-2030년
- 세계의 무좀 치료제 시장 (2024-2031) : 유형별 (발가락 웹 감염, 모카신형 감염, 수포형 감염, 궤양성 감염), 제품 유형별 (국소 크림/연고, 스프레이, 로션, 경구용 의약품, 기타)
- 글로벌 수술용 스테이플러 시장 : 제품별 (선형, 원형, 피부, 곡선)
- 세계의 공기열원 히트펌프시장 2025년 (공기-공기, 공기-물)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 글로벌 지방 이영양증 시장 : 유형별 (유전적 형태, 선천성 전신 지방 이영양증 (CGL), 가족성 부분 지방 이영양증 (FPLD), 후천적 형태, 기타)
- 세계의 바이오 베터 시장 (2024-2031) : 약물 클래스 (에리스로포이에틴 바이오 베터, 인슐린 바이오 베터, G-CSF 바이오 리액터, 단일 클론 항체 바이오 베터, 항 혈우병 인자, 기타), 애플리케이션 별 (암, 당뇨병, 신장 질환, 신경 퇴행성 질환, 유전 장애, 기타)
- 세계의 전기식 조향 시스템시장 2025년 (C-EPS, P-EPS, DP-EPS, R-EPS)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 글로벌 AI 서버 시장 : 프로세서 유형별 (GPU, FPGA, ASIC)
- 세계의 프로게스테론 시장 (2024-2032) : 유형별 (천연 프로게스테론, 합성 프로게스테론), 전달원별 (주사제, 현탁 형태, 경구, 질내, 기타)
- 세계의 모노실란시장 2025년 (≥6N, <6N)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port/south-korea-ethoxylates-market-overview-bna25jl097
- https://www.globalresearch.co.kr/report/south-korea-night-vision-devices-bna25jl046
- https://www.marketreport.kr/report/global-maqui-berries-mr-ku16722
- https://www.marketreport.co.kr/report/global-dihydrofuran25dione-mr-gifr15093
- https://www.marketreport.co.kr/report/global-lubricants-bus-mr-gifr3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