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핵심 재료 시장 : 유형별 (벌집, 발사, 폼)

글로벌 코어 재료 시장에 대한 연구는 2024-2031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8.9%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어 재료는 열전도율, 방음 및 내화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며, 샌드위치 구조로 알려진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시장은 유형, 최종 사용자 산업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되며, 주요 유형으로는 벌집, 발사, 폼이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산업은 항공우주, 풍력 에너지, 해양, 운송 및 건설로 나누어집니다. 지역적으로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특히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의 건축 및 리노베이션 활동 증가로 인해 코어 재료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인도에서는 다양한 인프라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며,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정부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인프라 지출을 늘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국은 인프라 지출 증가가 예상되며, 베트남은 도시화율을 높이기 위해 외국인 투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정부의 자본 지원을 통해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코어 재료 시장의 세분화에서는 폼 부문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복합 라미네이트의 구조적 코어로 사용됩니다. 폼은 강도와 단열성을 높이는 동시에 무게를 줄일 수 있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항공우주 부문에서는 경량화와 강도가 필요한 부품에 폼이 널리 사용되며, 이는 항공 여행 수요 증가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최종 사용자 산업의 성장 덕분에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도시화가 진행됨에 따라 건설 영화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도의 오피스 공간 수요 증가와 함께 아세안 국가들에서의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가 코어 재료의 수요를 자극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의 보잉과 같은 항공기 제조업체들은 동남아시아에 제조 기지를 설립하려 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의 코어 재료 시장에 강력한 수요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러한 여러 요인을 통해 글로벌 코어 재료 시장은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코어 재료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8.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절한 코어 재료를 사용하면 열전도율, 방음 및 내화성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코어 재료의 사용은 샌드위치 구조라고도 합니다. 핵심 재료 시장은 유형, 최종 사용자 산업 및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유형별로 시장은 벌집, 발사 및 폼으로 분류됩니다. 최종 사용자 산업별로 시장은 항공 우주, 풍력 에너지, 해양, 운송 및 건설로 더 세분화됩니다. 지역별로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로 나뉩니다.
앞으로 글로벌 핵심 재료 시장은 다양한 건물 건설과 특히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와 같은 고성장 경제에서 리노베이션 및 개보수 활동의 성장으로 인해 핵심 재료 시장을 주도하는 상당한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핵심 재료 시장 역학
글로벌 핵심 자재 시장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국가에서 다양한 건물 건설, 개조 및 개보수 활동으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의 건설 산업은 한창 진행 중이며, 41억 8천만 달러 규모의 팔라바 산업 타운십 개발, 17억 8천만 달러 규모의 자발푸르 PMAY 패키지 C에 따른 인프라 공사 개발, 17억 6천만 달러 규모의 EWS, LIG, MIG 주택 건설 및 인프라 공사 개발, 17억 6천만 달러 규모의 PMAY 패키지 A 프로젝트 등이 일부 프로젝트에 포함됩니다.
2016~2020년 인프라 계획을 추진하는 동남아 지역의 경우, 태국은 공공 및 민간 부문과 함께 현 정부의 안정성을 통해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태국은 중기적으로 인프라 지출이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은 외국인 및 민간 투자를 통해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지출을 늘려 2020년까지 도시화율을 현재 27%에서 45.2%로 높일 계획입니다. 베트남은 이 지역의 제조 허브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민관 파트너십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2025년까지 인프라에 막대한 지출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지출은 연간 7%에 가까운 정부 지출과 일치하며, 인도네시아의 많은 인프라 관련 기업이 정부로부터 자본을 지원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인도네시아가 지진 피해 지역에 속해 있고 지역 생존이 중요한 만큼 현지 공급업체를 보호하는 인도네시아 관할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건설 활동 범위와 신규 건설 프로젝트의 범위가 핵심 자재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핵심 자재 시장 세분화 분석
유형에 따라 핵심 재료 시장은 허니콤, 발사, 폼으로 분류됩니다. 현재 건축용 필름은 폼 부문에서 지배적이며 대략 높은 시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폼은 복합 라미네이트의 구조용 코어 소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며, 무게를 늘리지 않고도 강도, 강성, 단열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루기 쉽고 모양에 쉽게 맞출 수 있으며 층층이 접착하여 두께를 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폼은 부양, 조각, 캐비티 충전, 패턴 제작, 수지 주입용 유동 매체 등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비닐 시트 폼은 시중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핵심 소재 중 하나입니다. 탄화수소, 알칼리, 묽은 산, 메틸 알코올, 바닷물, 가솔린 및 디젤유에 저항하는 단단한 폐쇄 셀 소재이며 자체 소화성이 있습니다.
항공기 및 고성능 자동차 구조물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왔지만, 높은 물성과 쉬운 취급이 필요한 모든 곳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 소재 시장은 적용 분야에 따라 항공우주, 풍력 에너지, 해양, 운송, 건설로 분류됩니다. 현재는 방벽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부문에서 더 나은 성능을 위해 가볍고 강하고 탄력적인 소재가 요구되는 비행 제어 표면, 로터 블레이드, 라돔 및 위성 격납 페어링은 다른 일반적인 응용 분야입니다.
폼은 모든 항공기 구조용 폼의 무게를 줄이는 데 탁월한 옵션입니다. 폼은 항공기 날개, 랜딩 기어 도어, 라돔, 수직 및 수평 스태빌라이저, 에일러론, 표면이 손상되기 쉬운 부분에 적합한 샌드위치 구조입니다.
인구 증가, 경제 및 소비력 향상, 산업화로 인해 항공 여행객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항공 우주 설계에 사용되는 핵심 재료에 대한 수요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핵심 소재 시장 지역별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이 지역의 최종 사용자 산업의 강력한 성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이러한 추세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전례 없는 인구 통계적, 경제적, 사회적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도시 개발은 건설 영화 산업에 중요한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도와 같이 이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국가 중 하나는 사무실, 호텔, 소매점,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같은 상업 공간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목격했습니다. 인도의 연간 오피스 공간 흡수량은 2017년에 4,200만 평방 피트를 넘어섰습니다.
또한, 새로운 건설 활동과 주택 프로젝트가 아세안 국가의 건축용 필름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의 보잉사와 다른 주요 국제 항공기 제조업체들은 동남아시아에 제조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태국과 말레이시아는 경제 발전을 위해 해외로부터 산업을 유치하고자 합니다. 이는 비행기 부품을 제조하거나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본 중소-중견 기업에게 이 지역에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경제특구에 항공기 유지보수, 수리, 점검(MRO) 기지를 건설할 계획입니다. 이 지역에서 비행하는 항공기 수가 증가함에 따라 MRO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에어버스는 이미 이 지역에서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으며 보잉사, 영국의 롤스로이스 및 기타 기업들도 투자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핵심 소재 시장은 이 지역에서 강력한 수요를 목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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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 산업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종 사용자 산업 성장
    2. 제약
      1. 자본 집약적인 산업 특성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규제 분석
    3. 공급망 분석
    4. 가격 분석
    5. 특허 분석
  6.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허니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6-2026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6년
    3. Balsa
    4. Foam
  7. 최종 사용 산업별
    1. 소개
      1. 최종 용도 산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 산업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항공우주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2016-2026년 미화 백만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18-2026년
    3. 풍력 에너지
    4. 해양
    5. 운송
    6. 건설
  8.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용도 산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용도 산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용도 산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 산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 산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0.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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