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시장 2025년 (기존 연료, 전기차)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2024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는 29억 2300만 달러였으며, 2025년부터 2031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6.8%로 2031년까지 46억 400만 달러로 재조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2025년까지 진화하는 미국 관세 정책은 글로벌 경제 환경에 상당한 불확실성을 초래할 전망이다. 본 보고서는 최신 미국 관세 조치와 전 세계적 대응 정책을 심층 분석하여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경쟁력, 지역 경제 성과 및 공급망 구성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한다.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은 전용 차로, 우선 신호 및 기타 시설을 통해 버스 운행의 효율성과 정시성을 개선하는 대중교통 형태입니다. BRT 시스템은 높은 수용력, 낮은 비용, 환경 보호라는 장점을 지닙니다. 중규모 도시에 적합하며 빠르고 편리한 도시 교통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보급되고 있습니다. 도시화의 가속화와 교통 혼잡 문제의 심화로 인해 많은 도시들이 교통 상황 개선을 위해 BRT 시스템 건설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장 성장의 주요 동인으로는 도시 인구 증가, 환경 의식 향상, 저탄소 지속가능 교통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이 있습니다. 지하철 및 경전철과 비교할 때 BRT 시스템은 투자 비용이 낮고 건설 기간이 짧아 대부분의 중소 도시에 적합합니다. 또한 BRT 시스템은 교통 효율성을 개선하고 교통 혼잡을 완화하며, 특히 급속히 성장하는 도시 집단에 대해 환경 보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BRT 시스템은 지능화와 효율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신형 버스와 지능형 배차 시스템의 결합은 BRT 운영을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향후 신에너지 기술과 자율주행 기술을 결합한 BRT 시스템은 도시 교통 문제에 대한 더 나은 해결책을 제공하는 중요한 교통 수단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은 기업, 지역(국가), 유형, 적용 분야별로 전략적으로 세분화됩니다. 본 보고서는 2020년부터 2031년까지 지역별, 유형별, 적용 분야별 판매량, 매출, 예측에 대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이해관계자들이 신흥 기회를 활용하고 제품 전략을 최적화하며 경쟁사를 능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볼보
정저우 위통 버스
킹롱
다임러
타타 그룹
ZF 프리드리히스하펜
앨리슨 트랜스미션
보이트
아이신
유형별: (주류 부문 대 고마진 혁신)
기존 연료
전기차
응용 분야별: (핵심 수요 동인 vs 신흥 기회)
도시
시골
지역별
거시 지역별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 전망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마이크로 지역 시장 심층 분석: 전략적 통찰
– 경쟁 환경: 기존 강자 대 신흥 도전기업 (예: 유럽의 볼보)
– 신흥 제품 트렌드: 기존 연료 채택 vs. 전기차 프리미엄화
– 수요 측면 동향: 중국의 도시 성장 vs. 북미의 농촌 지역 잠재력
– 지역별 소비자 요구: EU의 규제 장벽 vs. 인도의 가격 민감도
주요 시장: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대한민국
인도
(추가 지역은 고객 요구에 따라 맞춤 설정 가능합니다.)
장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요약 및 시장 진화 시나리오(단기/중기/장기).
2장: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차원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 대한 정량적 분석.
제3장: 제조업체 경쟁 벤치마킹(매출, 시장 점유율, M&A, R&D 중점 분야).
4장: 유형별 세분화 분석 – 블루 오션 시장 발굴 (예: 중국의 전기차 시장).
제5장: 응용 분야별 세분화 분석 – 고성장 다운스트림 기회(예: 인도 농촌 지역).
제6장: 기업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고객별 지역별 매출 및 수익 분석.
제7장: 주요 제조업체 프로필 – 재무 현황, 제품 포트폴리오 및 전략적 발전.
제8장: 시장 역학 –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규제 영향 및 위험 완화 전략.
제9장: 실행 가능한 결론 및 전략적 권고사항.
이 보고서의 가치
본 보고서는 단순한 시장 연구가 아닙니다. 글로벌 트렌드 분석과 초지역적 운영 인텔리전스를 융합하여 다음과 같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 위험 통제형 시장 진입: 주요 시장의 복잡한 규제 환경(예: 중국 정책)을 효과적으로 탐색합니다.
– 제품 포트폴리오 최적화: 지역별 선호도에 맞춰 제품 구성 조정(예: 유럽의 전통 연료 우세 vs 중동·아프리카의 전기차 수요).
– 경쟁사 대응 전략: 분산된 시장과 통합된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의 전술 해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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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시장 개요
1.1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범위
1.2 유형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1.2.1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2020년, 2024년, 2031년)
1.2.2 기존 연료
1.2.3 전기차(EV)
1.3 응용 분야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1.3.1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비교 (2020년, 2024년, 2031년)
1.3.2 도시
1.3.3 시골
1.4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추정 및 예측 (2020-2031)
1.4.1 가치 성장률 기준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2020-2031)
1.4.2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수량 기준) 성장률 (2020-2031)
1.4.3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 동향 (2020-2031)
1.5 가정 및 제한 사항
2 지역별 시장 규모 및 전망
2.1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2.2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과거 시장 시나리오 (2020-2025)
2.2.1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2.2.2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2.3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추정 및 예측 (2026-2031)
2.3.1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추정 및 예측 (2026-2031)
2.3.2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전망 (2026-2031)
2.4 주요 지역 및 신흥 시장 분석
2.4.1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2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3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4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5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4.6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3. 유형별 글로벌 시장 규모
3.1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역사적 검토 (2020-2025)
3.1.1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2020-2025)
3.1.2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2020-2025)
3.1.3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 (2020-2025)
3.2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추정 및 예측 (2026-2031)
3.2.1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예측 (2026-2031)
3.2.2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예측 (2026-2031)
3.2.3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 예측 (2026-2031)
3.3 다양한 유형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대표 업체
4. 응용 분야별 글로벌 시장 규모
4.1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응용 분야별 과거 시장 검토 (2020-2025)
4.1.1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4.1.2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매출 (2020-2025)
4.1.3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가격 (2020-2025)
4.2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 추정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6-2031)
4.2.1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예측 (2026-2031)
4.2.2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예측 (2026-2031)
4.2.3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 예측: 응용 분야별 (2026-2031)
4.3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적용 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
5. 주요 업체별 경쟁 환경
5.1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업체별 판매량 (2020-2025)
5.2 글로벌 상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업체별 매출액 (2020-2025)
5.3 기업 유형별(1차, 2차, 3차)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점유율 및 (2024년 기준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준)
5.4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평균 가격 (2020-2025)
5.5 글로벌 주요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업체, 생산 현장 및 본사
5.6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글로벌 주요 제조업체, 제품 유형 및 적용 분야
5.7 글로벌 주요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5.8 제조업체 인수 합병, 확장 계획
6 지역별 분석
6.1 북미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1.1 기업별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6.1.1.1 기업별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2020-2025)
6.1.1.2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1.2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1.3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응용 분야별 분석 (2020-2025)
6.1.4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고객
6.1.5 북미 시장 동향 및 기회
6.2 유럽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2.1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6.2.1.1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2.1.2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2.2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2.3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 내역 (2020-2025)
6.2.4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고객
6.2.5 유럽 시장 동향 및 기회
6.3 중국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3.1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6.3.1.1 기업별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2020-2025)
6.3.1.2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3.2 유형별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내역 (2020-2025)
6.3.3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분석 (2020-2025)
6.3.4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고객
6.3.5 중국 시장 동향 및 기회
6.4 일본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4.1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6.4.1.1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4.1.2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4.2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4.3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매출 분석 (2020-2025)
6.4.4 일본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고객
6.4.5 일본 시장 동향 및 기회
6.5 한국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5.1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6.5.1.1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5.1.2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5.2 유형별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내역 (2020-2025)
6.5.3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 내역 (2020-2025)
6.5.4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고객
6.5.5 한국 시장 동향 및 기회
6.6 인도 시장: 주요 업체, 세그먼트, 다운스트림 및 주요 고객
6.6.1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6.6.1.1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6.6.1.2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6.6.2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내역 (2020-2025)
6.6.3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애플리케이션별 판매 내역 (2020-2025)
6.6.4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고객
6.6.5 인도 시장 동향 및 기회
7 기업 프로필 및 주요 인물
7.1 볼보
7.1.1 볼보 회사 정보
7.1.2 볼보 사업 개요
7.1.3 볼보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1.4 볼보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공 제품
7.1.5 볼보의 최근 동향
7.2 정저우 위통 버스
7.2.1 정저우 위통 버스 회사 정보
7.2.2 정저우 위통 버스 사업 개요
7.2.3 정저우 위통 버스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2.4 정저우 위통 버스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제공 현황
7.2.5 정저우 위통 버스의 최근 발전
7.3 킹롱
7.3.1 킹롱 회사 정보
7.3.2 킹롱 사업 개요
7.3.3 킹롱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3.4 킹롱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라인업
7.3.5 킹롱 최근 동향
7.4 다임러
7.4.1 다임러 회사 정보
7.4.2 다임러 사업 개요
7.4.3 다임러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4.4 다임러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제공
7.4.5 다임러 최근 개발 동향
7.5 타타 그룹
7.5.1 타타 그룹 회사 정보
7.5.2 타타 그룹 사업 개요
7.5.3 타타 그룹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5.4 타타 그룹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공 제품
7.5.5 타타 그룹 최근 동향
7.6 ZF 프리드리히스하펜
7.6.1 ZF 프리드리히스하펜 회사 정보
7.6.2 ZF 프리드리히스하펜 사업 개요
7.6.3 ZF 프리드리히스하펜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6.4 ZF 프리드리히스하펜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공 제품
7.6.5 ZF 프리드리히스하펜 최근 개발 동향
7.7 앨리슨 트랜스미션
7.7.1 앨리슨 트랜스미션 회사 정보
7.7.2 앨리슨 트랜스미션 사업 개요
7.7.3 앨리슨 트랜스미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7.4 앨리슨 트랜스미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공 제품
7.7.5 앨리슨 트랜스미션 최근 동향
7.8 포이트
7.8.1 Voith 회사 정보
7.8.2 Voith 사업 개요
7.8.3 Voith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수익 및 총마진 (2020-2025)
7.8.4 포이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공 제품
7.8.5 Voith 최근 개발 동향
7.9 아이신
7.9.1 아이신 회사 정보
7.9.2 아이신 사업 개요
7.9.3 아이신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매출 및 총마진 (2020-2025)
7.9.4 아이신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제공
7.9.5 아이신 최근 개발 동향
8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 비용 분석
8.1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주요 원자재 분석
8.1.1 주요 원자재
8.1.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8.2 제조 원가 구조 비율
8.3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 공정 분석
8.4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산업 체인 분석
9 마케팅 채널, 유통업체 및 고객
9.1 마케팅 채널
9.2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통업체 목록
9.3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고객
10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역학
10.1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산업 동향
10.2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동인
10.3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과제
10.4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제약 요인
11 연구 결과 및 결론
12 부록
12.1 연구 방법론
12.1.1 방법론/연구 접근법
12.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2.1.1.2 시장 규모 추정
12.1.1.3 시장 세분화 및 데이터 삼각측정
12.1.2 데이터 출처
12.1.2.1 2차 자료
12.1.2.2 1차 자료
12.2 저자 정보
12.3 면책 조항


표 목록
표 1.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액(백만 달러) 유형별 성장률 (2020년, 2024년, 2031년)
표 2.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액(백만 달러) 응용 분야별 비교(2020년, 2024년, 2031년)
표 3. 지역별 글로벌 시장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4.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2020-2025)
표 5.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액(백만 달러)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점유율 (2020-2025)
표 8.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천 대) 예측 (2026-2031)
표 9.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10.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예측 (2026-2031)
표 11.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12.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및 (2020-2025)
표 13.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14.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액 (백만 달러) & (2020-2025)
표 15.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단위당 미화) 및 (2020-2025)
표 16.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천 대) 및 (2026-2031)
표 17.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수익 (백만 달러) 및 (2026-2031)
표 18.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단위당 미국 달러) 및 (2026-2031)
표 19. 각 유형별 대표 기업
표 20.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및 적용 분야별(2020-2025)
표 21.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점유율(2020-2025)
표 22.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응용 분야별 매출액(백만 달러) 및 (2020-2025)
표 23.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단위당 미화) 및 (2020-2025)
표 24.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용도별 (천 대) 및 (2026-2031)
표 25.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응용 분야별 매출 시장 점유율 (백만 달러) 및 (2026-2031)
표 26.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단위: US$/대) 및 (2026-2031)
표 27.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적용 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
표 28.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 (천 대) & (2020-2025)
표 29.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점유율 (2020-2025)
표 30.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액 (백만 달러) & (2020-2025)
표 31.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점유율 (2020-2025)
표 32. 기업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1단계, 2단계, 3단계) 및 (2024년 기준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준)
표 33. 기업별 글로벌 시장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평균 가격(단위당 미국 달러) 및 (2020-2025)
표 34. 글로벌 주요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업체, 생산 현장 및 본사
표 35. 글로벌 주요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업체, 제품 유형 및 적용 분야
표 36. 글로벌 주요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조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표 37. 제조업체 인수 합병, 확장 계획
표 38.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 (K 단위)
표 39.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0.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41.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2.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K대)
표 43.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4.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45.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46.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 (K 단위)
표 47.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8.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49.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0.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K 단위)
표 51.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2.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53.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54.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55.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6.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57.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8.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59.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0.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1.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62.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3.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4.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65.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6.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7.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68.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69.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용도별)(2020-2025)
표 70.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 (K 단위)
표 71.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2.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73.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4.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 (K대)
표 75.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76.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77.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78.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79.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80.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기업별 매출액 (2020-2025) & (백만 달러)
표 81.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82.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83.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84.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응용 분야별 판매량 (2020-2025) 및 (K 단위)
표 85.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2020-2025)
표 86. 볼보 회사 정보
표 87. 볼보 설명 및 사업 개요
표 88. 볼보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89. 볼보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90. 볼보 최근 개발 동향
표 91. 정저우 위통 버스 회사 정보
표 92. 정저우 위통 버스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93. 정저우 위통 버스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94. 정저우 위통 버스 버스 급행 시스템(BRT) 제품
표 95. 정저우 위통 버스 최근 동향
표 96. 킹롱 회사 정보
표 97. 킹롱(King Long)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98. 킹롱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99. 킹롱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00. 킹롱 최근 동향
표 101. 다임러 회사 정보
표 102. 다임러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03. 다임러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04. 다임러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05. 다임러 최근 동향
표 106. 타타 그룹 회사 정보
표 107. 타타 그룹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08. 타타 그룹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09. 타타 그룹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10. 타타 그룹 최근 동향
표 111. ZF 프리드리히스하펜 회사 정보
표 112. ZF 프리드리히스하펜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13. ZF 프리드리히스하펜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14. ZF 프리드리히스하펜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15. ZF 프리드리히스하펜 최근 동향
표 116. 앨리슨 트랜스미션 회사 정보
표 117. 앨리슨 트랜스미션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18. 앨리슨 트랜스미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19. 앨리슨 트랜스미션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20. 앨리슨 트랜스미션 최근 동향
표 121. 포이트 회사 정보
표 122. 포이트(Voith)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23. Voith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24. 포이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25. 포이트 최근 동향
표 126. 아이신 회사 정보
표 127. 아이신(AISIN) 개요 및 사업 개요
표 128. 아이신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매출액(백만 달러), 가격(달러/대) 및 총마진(2020-2025)
표 129. 아이신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표 130. 아이신 최근 개발 동향
표 131. 원자재 생산 거점 및 시장 집중도
표 132. 원자재 주요 공급업체
표 133.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통업체 목록
표 134.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고객 목록
표 135.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동향
표 136.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성장 동인
표 137.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과제
표 138.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제약 요인
표 139. 본 보고서를 위한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140. 2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141. 1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도표 목록
그림 1.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제품 개요
그림 2.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백만 달러) (2020년, 2024년, 2031년)
그림 3. 2024년 및 2031년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
그림 4. 전통 연료 제품 개요
그림 5. 전기차(EV) 제품 사진
그림 6. 응용 분야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백만 달러)(2020년, 2024년, 2031년)
그림 7. 2024년 및 2031년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시장 점유율
그림 8. 도시 사례
그림 9. 시골 지역 사례
그림 10.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액,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1.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성장률(2020-2031) 및 (백만 달러)
그림 12.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13.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가격 동향 성장률(2020-2031) 및 (단위당 미화)
그림 14.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보고서 대상 연도
그림 15. 지역별 글로벌 시장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규모(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6. 지역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그림 17.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18. 북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19.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0. 유럽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1.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2. 중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3.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4. 일본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5.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6. 한국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7.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28. 인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량(K대) 성장률(2020-2031)
그림 29.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매출 점유율 (2020-2025)
그림 30.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유형별 판매 점유율 (2026-2031)
그림 31. 유형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점유율 (2026-2031)
그림 32.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응용 분야별 매출 점유율 (2020-2025)
그림 33. 2020년 및 2024년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성장률
그림 34. 전 세계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응용 분야별 판매 점유율 (2026-2031)
그림 35.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점유율 (2026-2031)
그림 36.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판매 점유율 (2024)
그림 37. 기업별 글로벌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점유율 (2024년)
그림 38.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매출 기준 글로벌 5대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업체 시장 점유율: 2020년 및 2024년
그림 39. 기업 유형별(1차, 2차, 3차)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그림 40.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제조 비용 구조
그림 41.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의 제조 공정 분석
그림 42.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 산업 체인
그림 43. 유통 채널 (직접 유통 대 유통)
그림 44. 유통업체 프로필
그림 45. 본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법
그림 46. 데이터 삼각검증
그림 47. 주요 임원 인터뷰 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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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선 급행 버스(Bus Rapid Transit, BRT) 시스템은 대중교통 체계 중 하나로, 특정 노선에 대해 빠르고 효율적인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도시 내의 교통 혼잡을 줄이고, 대중교통의 접근성과 편리함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다. BRT는 일반적으로 전용 차선, 정류소, 신호 시스템 등을 활용하여 버스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도시 내에서의 이동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BRT 시스템의 기본 개념은 기본적으로 지하철, 경전철 등 다른 대중교통 수단의 장점을 가진다. 그러나 BRT는 상대적으로 구축 비용이 낮고, 기존 도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시스템은 대규모 인구가 밀집한 지역에서 특히 유용하며, 빠른 승객 수송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핵심 목표이다. 일반적으로 BRT 노선은 고속도로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며, 버스 전용 차선과 대기 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승객이 퇴소하고 탑승할 때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BRT 시스템의 종류는 다양하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고속 BRT'로, 전용 도로에서 운영되며 정류소와 신호등이 최적화되어 있어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경량 BRT'는 상대적으로 적은 규모로 구축되며, 기존 도로를 재구성하여 운영된다. 일부 도시에서는 '프리미엄 BRT'라는 형태도 존재하는데, 이는 고급스러운 버스 차량과 우수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다른 대중교통 수단과의 차별화를 꾀한다.

BRT의 주요 용도는 도시 내부의 연계 교통망을 강화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사람들의 이동 편의를 증진시키고, 자동차 의존도를 줄인다. BRT는 특히 혼잡한 도시 환경에서 효율적인 수송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교통 체증을 완화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률을 높이고, 환경 오염을 줄이며, 지속 가능한 도시 발전을 위한 중요한 요소로 간주되고 있다.

BRT 시스템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기술이 활용된다. 예를 들어, 정류소에 설치된 디지털 전광판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버스 도착 정보를 제공하여 승객의 편의를 높인다. 또, BRT 전용 신호 체계가 도입되어 자동으로 버스의 우선 통행을 보장하고, 버스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킨다. 승차권 발급 시스템 또한 개선되어 이동 결제 과정이 간소화되고, 혼잡 시간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기술들은 BRT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고, 승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요소가 되었다.

결론적으로, 간선 급행 버스(BRT) 시스템은 현대 도시의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대안으로, 다양한 종류와 용도로 사용된다. 이를 통해 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는 대중 교통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지속 가능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BRT 시스템의 발전은 앞으로도 도시 교통의 미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