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천연 감미료 시장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글로벌 산업 분석, 규모, 점유율, 성장, 동향 및 전망, 2025 – 2032

퍼시스턴스 마켓 리서치는 최근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발표하며, 주요 시장 동인, 신흥 트렌드, 기회 및 도전과제를 포함한 핵심 시장 역학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본 보고서는 시장 환경에 대한 상세한 이해를 제공하여 이해관계자들이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요 인사이트:

• 천연 감미료 시장 규모 (2024년 예상): 257억 8천만 달러
• 예상 시장 가치 (2032F): 426억 1천만 달러
• 글로벌 시장 성장률 (2025~2032년 연평균 성장률): 6.61%

천연 감미료 시장 – 보고서 범위:

천연 감미료 시장은 합성 첨가물 없이 단맛을 제공하는 식물 유래 및 최소 가공 설탕 대체재로 구성됩니다. 스테비아, 몽크프루트, 꿀, 당밀, 아가베, 자일리톨 및 소르비톨과 같은 당알코올 등의 제품은 클린 라벨 및 저칼로리 식품·음료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로 인해 빠르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당뇨병 환자 증가, 포장 식품 내 인공 감미료 및 첨가 당분 함량 감소를 위한 규제 변화에 힘입어 시장은 견실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천연 감미료는 현재 다양한 지역에서 식품 및 음료, 의약품, 개인 위생 용품 제형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 동인:

천연 감미료 시장은 여러 수렴하는 트렌드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더 안전하고 건강하다고 인식되는 당 대체물을 찾고 있습니다. 이는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과 같은 생활습관병의 증가율로 인해 가속화되었으며, 이는 소비자와 규제 기관 모두 당 섭취를 제한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린 라벨 운동은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들이 감미료를 포함한 천연 성분을 제품에 더 많이 사용하도록 촉진하고 있습니다. 저칼로리 음료와 기능성 식품 분야의 제품 혁신 증가와 개발도상국에서의 수요 증가는 시장 확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시장 제약 요인:

성장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천연 감미료 시장은 상당한 도전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주요 제약 요인 중 하나는 합성 대체재 대비 천연 감미료의 높은 생산 및 가공 비용으로, 이는 최종 제품 가격 상승과 가격 민감 시장에서 경쟁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비아나 몽크프루트 같은 일부 천연 감미료는 쓴맛이나 잔여 뒷맛이 있을 수 있어 특정 제품군에서 소비자 수용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정 천연 감미료(특히 특정 지역이나 작물에 의존하는 경우)의 공급망 변동성과 조달 제한 역시 안정적인 생산과 가격 책정에 위험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천연” 라벨링에 대한 규제 장벽과 일관되지 않은 글로벌 기준은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시장 기회: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은 특히 추출 및 제형 기술 발전으로 맛 프로필과 비용 효율성이 개선되면서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식물성, 유기농, 기능성 식품 시장의 확대는 천연 감미료 적용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소비자 인식과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는 아시아태평양 및 라틴아메리카 신흥 시장은 미개척 잠재력을 지닙니다. 제약 및 개인 위생 산업도 씹는 정제, 시럽, 천연 화장품 제형에 천연 감미료 사용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제품 다각화, 지속 가능하고 추적 가능한 조달 관행에 대한 투자는 시장 주요 업체들의 성장 전망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질문:

•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인은 무엇인가?
• 가장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이는 제품 유형과 지역 시장은 어디인가?
• 규제 동향과 소비자 선호도가 제품 혁신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
• 천연 감미료 시장의 선도 기업은 어디이며, 어떤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가?
• 신흥 시장과 비식품 응용 분야에서 어떤 기회가 존재하는가?

경쟁 정보 및 비즈니스 전략: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의 선도 기업인 카길(Cargill, Inc.), 테이트 앤 라일(Tate & Lyle PLC), 인그레디온(Ingredion Incorporated) 등은 천연 감미료의 맛과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와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스위젠(SweeGen Inc.)과 GLG 라이프 테크(GLG Life Tech Corporation)와 같은 기업들은 새로운 추출 기술과 지속 가능한 조달 관행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와의 전략적 협력과 글로벌 유통망 확장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핵심 전략입니다. 또한 맞춤형 영양과 케토 및 당뇨병 친화적 제품과 같은 특정 식이 요구에 맞춘 천연 감미료 개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 보고서에서 다루는 기업:

• 카길(Cargill, Inc.)
• 테이트 앤 라일 PLC
• 잉그레디온 인코퍼레이티드
• 퓨어서클(잉그레디온 계열사)
• GLG 라이프 테크 코퍼레이션
• 나우 푸즈
• 홀 어스 브랜즈
• 뉴트라엑스 푸드 주식회사
• 스위젠 인크.
• 하이엣 스위트

시장 세분화

유형별:

• 스테비아
• 꿀
• 당밀
• 대추야자
• 당알코올
• 모과
• 아가베

용도별:

• 식품 및 음료
• 제약
• 개인 위생 및 화장품

지역별:

• 북미
• 유럽
• 동아시아
•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요약
1.1.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 개요, 2025년 및 2032년
1.2. 시장 기회 평가, 2025-2032, 억 달러
1.3. 주요 시장 동향
1.4. 미래 시장 전망
1.5. 프리미엄 시장 인사이트
1.6. 산업 동향 및 주요 시장 이벤트
1.7. PMR 분석 및 권고사항
2. 시장 개요
2.1. 시장 범위 및 정의
2.2. 시장 역학
2.2.1. 성장 동인
2.2.2. 제약 요인
2.2.3. 기회
2.2.4. 주요 동향
2.3. 거시경제적 요인
2.3.1. 건강 의식 향상 및 당뇨병 환자 증가로 수요 증가
2.3.2. 저칼로리 식물성 대체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로 인공 감미료 대체 촉진
2.4. COVID-19 영향 분석
2.5. 예측 요인 – 관련성 및 영향
3. 부가가치 인사이트
3.1. 제품 채택 분석
3.2. 규제 환경
3.3. 가치 사슬 분석
3.4. PESTLE 분석
3.5.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4. 가격 분석, 2025A
4.1. 주요 하이라이트
4.2. 구축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4.3. 제품 유형별 가격 분석
5.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5.1. 주요 하이라이트
5.1.1. 시장 규모(단위) 전망
5.1.2. 시장 규모(억 달러) 및 전년 대비 성장률
5.1.3. 절대적 달러 기회
5.2. 시장 규모(억 달러) 및 규모(단위) 분석 및 전망
5.2.1. 과거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5.2.2. 시장 규모(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5.3.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유형별
5.3.1. 소개 / 주요 결과
5.3.2. 유형별 역사적 시장 규모(억 달러) 및 물량(단위) 분석, 2019-2024
5.3.3. 시장 규모(억 달러) 및 판매량(단위) 분석 및 전망, 유형별, 2025-2032
5.3.3.1. 스테비아
5.3.3.2. 꿀
5.3.3.3. 당밀
5.3.3.4. 대추야자
5.3.3.5. 당알코올
5.3.3.5.1. 자일리톨
5.3.3.5.2. 소르비톨
5.3.3.6. 만니톨
5.3.3.6.1. 말티톨
5.3.3.7. 모과
5.3.3.8. 아가베
5.3.4. 시장 매력도 분석: 유형
5.4.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응용 분야
5.4.1. 개요 / 주요 결과
5.4.2.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응용 분야별, 2019-2024
5.4.3. 시장 규모(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5.4.3.1. 식품 및 음료
5.4.3.1.1. 제빵
5.4.3.1.2. Confectionery
5.4.3.1.3. 음료
5.4.3.2. Pharmaceuticals
5.4.3.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5.4.4. 시장 매력도 분석: 응용 분야
6. 글로벌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지역별
6.1. 주요 하이라이트
6.2. 지역별 과거 시장 규모(억 달러) 및 물량(단위) 분석, 2019-2024
6.3. 지역별 시장 규모(억 달러) 및 판매량(단위) 분석 및 전망, 2025-2032
6.3.1. 북미
6.3.2. 유럽
6.3.3. 동아시아
6.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6.3.5. 라틴 아메리카
6.3.6. 중동 및 아프리카
6.4. 시장 매력도 분석: 지역별
7. 북미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7.1. 주요 하이라이트
7.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7.2.1. 국가별
7.2.2. 유형별
7.2.3. 응용 분야별
7.3. 국가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7.3.1. 미국
7.3.2. 캐나다
7.4. 시장 규모(10억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예측, 유형별, 2025-2032
7.4.1. 스테비아
7.4.2. 꿀
7.4.3. 당밀
7.4.4. 대추야자
7.4.5. 당알코올
7.4.6. 몽크프루트
7.4.7. 아가베
7.5.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7.5.1. 식품 및 음료
7.5.2. 제약
7.5.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7.6. 시장 매력도 분석
8. 유럽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8.1. 주요 하이라이트
8.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8.2.1. 국가별
8.2.2. 유형별
8.2.3. 응용 분야별
8.3. 국가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8.3.1. 독일
8.3.2. 프랑스
8.3.3. 영국
8.3.4. 이탈리아
8.3.5. 스페인
8.3.6. 러시아
8.3.7. 터키
8.3.8. 기타 유럽
8.4. 시장 규모(10억 달러) 및 규모(단위) 분석 및 예측, 유형별, 2025-2032
8.4.1. 스테비아
8.4.2. 꿀
8.4.3. 당밀
8.4.4. 대추야자
8.4.5. 당알코올
8.4.6. 모과
8.4.7. 아가베
8.5.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8.5.1. 식품 및 음료
8.5.2. 제약
8.5.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8.6. 시장 매력도 분석
9. 동아시아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9.1. 주요 하이라이트
9.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9.2.1. 국가별
9.2.2. 유형별
9.2.3. 응용 분야별
9.3. 국가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2025-2032
9.3.1. 중국
9.3.2. 일본
9.3.3. 대한민국
9.4. 시장 규모(억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예측, 유형별, 2025-2032
9.4.1. 스테비아
9.4.2. 꿀
9.4.3. 당밀
9.4.4. 대추야자
9.4.5. 당알코올
9.4.6. 모과
9.4.7. 아가베
9.5.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9.5.1. 식품 및 음료
9.5.2. 제약
9.5.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9.6. 시장 매력도 분석
10.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10.1. 주요 하이라이트
10.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10.2.1. 국가별
10.2.2. 유형별
10.2.3. 응용 분야별
10.3. 국가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0.3.1. 인도
10.3.2. 동남아시아
10.3.3. 호주 및 뉴질랜드
10.3.4.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기타 지역
10.4. 시장 규모(억 달러) 및 판매량(대) 분석 및 전망, 유형별, 2025-2032
10.4.1. 스테비아
10.4.2. 꿀
10.4.3. 당밀
10.4.4. 대추야자
10.4.5. 당알코올
10.4.6. 모과
10.4.7. 아가베
10.5.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10.5.1. 식품 및 음료
10.5.2. 제약
10.5.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10.6. 시장 매력도 분석
11. 라틴 아메리카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11.1. 주요 하이라이트
11.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11.2.1. 국가별
11.2.2. 유형별
11.2.3. 응용 분야별
11.3. 국가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1.3.1. 브라질
11.3.2. 멕시코
11.3.3. 기타 라틴 아메리카
11.4. 시장 규모(10억 달러) 및 판매량(대수) 분석 및 전망, 유형별, 2025-2032
11.4.1. 스테비아
11.4.2. 꿀
11.4.3. 당밀
11.4.4. 대추야자
11.4.5. 당알코올
11.4.6. 모과
11.4.7. 아가베
11.5.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11.5.1. 식품 및 음료
11.5.2. 제약
11.5.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11.6. 시장 매력도 분석
12. 중동 및 아프리카 천연 감미료 시장 전망
12.1. 주요 하이라이트
12.2. 시장별 역사적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2019-2024
12.2.1. 국가별
12.2.2. 유형별
12.2.3. 응용 분야별
12.3. 국가별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전망, 2025-2032
12.3.1. GCC 국가별
12.3.2. 이집트
12.3.3. 남아프리카 공화국
12.3.4. 북아프리카
12.3.5.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12.4. 시장 규모(10억 달러) 및 판매량(단위) 분석 및 예측, 유형별, 2025-2032
12.4.1. 스테비아
12.4.2. 꿀
12.4.3. 당밀
12.4.4. 대추야자
12.4.5. 당알코올
12.4.6. 모과
12.4.7. 아가베
12.5. 시장 규모(10억 달러) 분석 및 예측, 응용 분야별, 2025-2032
12.5.1. 식품 및 음료
12.5.2. 제약
12.5.3. 개인 위생 및 화장품
12.6. 시장 매력도 분석
13. 경쟁 환경
13.1. 시장 점유율 분석, 2025
13.2. 시장 구조
13.2.1. 시장별 경쟁 강도 매핑
13.2.2. 경쟁 대시보드
13.3. 기업 프로필 (상세 내용 – 개요, 재무 현황, 전략, 최근 동향)
13.3.1. IBM Corporation
13.3.1.1. 개요
13.3.1.2. 사업 부문 및 사업 분야
13.3.1.3. 주요 재무 정보
13.3.1.4. 시장 동향
13.3.1.5. 시장 전략
13.3.2. 카길(Cargill, Inc.)
13.3.3. 테이트 앤 라일 PLC
13.3.4. 잉그레디온 인코퍼레이티드
13.3.5. 퓨어서클(잉그레디온의 자회사)
13.3.6. GLG 라이프 테크 코퍼레이션
13.3.7. 나우 푸즈
13.3.8. 홀 어스 브랜즈
13.3.9. 뉴트라엑스 푸드(NutraEx Food Inc.)
13.3.10. SweeGen Inc.
13.3.11. 하이엣 스위트
14. 부록
14.1. 연구 방법론
14.2. 연구 가정
14.3. 약어 및 약칭

1. Executive Summary
1.1. Global Natural Sweeteners Market Snapshot, 2025 and 2032
1.2. Market Opportunity Assessment, 2025-2032, US$ Bn
1.3. Key Market Trends
1.4. Future Market Projections
1.5. Premium Market Insights
1.6. Industry Developments and Key Market Events
1.7. PMR Analysis and Recommendations
2. Market Overview
2.1. Market Scope and Definition
2.2. Market Dynamics
2.2.1. Drivers
2.2.2. Restraints
2.2.3. Opportunity
2.2.4. Key Trends
2.3. Macro-economic Factors
2.3.1. Rising Health Awareness and Growing Diabetic Population Increases Demand
2.3.2. Global Push for Low-Calorie, Plant-Based Alternatives Encourages a Shift from Artificial Sweeteners
2.4. COVID-19 Impact Analysis
2.5. Forecast Factors – Relevance and Impact
3. Value Added Insights
3.1. Product Adoption Analysis
3.2. Regulatory Landscape
3.3. Value Chain Analysis
3.4. PESTLE Analysis
3.5. Porter’s Five Force Analysis
4. Price Analysis, 2025A
4.1. Key Highlights
4.2. Key Factors Impacting Deployment Costs
4.3. Pricing Analysis, By Product Type
5. Global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5.1. Key Highlights
5.1.1. Market Volume (Units) Projections
5.1.2. Market Size (US$ Bn) and Y-o-Y Growth
5.1.3. Absolute $ Opportunity
5.2.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5.2.1.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2019-2024
5.2.2.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2025-2032
5.3. Global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Type
5.3.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3.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By Type, 2019-2024
5.3.3.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5.3.3.1. Stevia
5.3.3.2. Honey
5.3.3.3. Molasses
5.3.3.4. Date Palm
5.3.3.5. Sugar Alcohols
5.3.3.5.1. Xylitol
5.3.3.5.2. Sorbitol
5.3.3.6. Mannitol
5.3.3.6.1. Maltitol
5.3.3.7. Monk Fruit
5.3.3.8. Agave
5.3.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Type
5.4. Global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Application
5.4.1. Introduction / Key Findings
5.4.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Application, 2019-2024
5.4.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5.4.3.1. Food and Beverage
5.4.3.1.1. Bakery
5.4.3.1.2. Confectionery
5.4.3.1.3. Beverages
5.4.3.2. Pharmaceuticals
5.4.3.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5.4.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Application
6. Global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Region
6.1. Key Highlights
6.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By Region, 2019-2024
6.3.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Region, 2025-2032
6.3.1. North America
6.3.2. Europe
6.3.3. East Asia
6.3.4. South Asia and Oceania
6.3.5. Latin America
6.3.6. Middle East & Africa
6.4.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Region
7. North America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7.1. Key Highlights
7.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7.2.1. By Country
7.2.2. By Type
7.2.3. By Application
7.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7.3.1. U.S.
7.3.2. Canada
7.4.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7.4.1. Stevia
7.4.2. Honey
7.4.3. Molasses
7.4.4. Date Palm
7.4.5. Sugar Alcohol
7.4.6. Monk Fruit
7.4.7. Agave
7.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7.5.1. Food and Beverage
7.5.2. Pharmaceuticals
7.5.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7.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8. Europe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8.1. Key Highlights
8.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8.2.1. By Country
8.2.2. By Type
8.2.3. By Application
8.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8.3.1. Germany
8.3.2. France
8.3.3. U.K.
8.3.4. Italy
8.3.5. Spain
8.3.6. Russia
8.3.7. Turkey
8.3.8. Rest of Europe
8.4.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8.4.1. Stevia
8.4.2. Honey
8.4.3. Molasses
8.4.4. Date Palm
8.4.5. Sugar Alcohol
8.4.6. Monk Fruit
8.4.7. Agave
8.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8.5.1. Food and Beverage
8.5.2. Pharmaceuticals
8.5.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8.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9. East Asia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9.1. Key Highlights
9.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9.2.1. By Country
9.2.2. By Type
9.2.3. By Application
9.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9.3.1. China
9.3.2. Japan
9.3.3. South Korea
9.4.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9.4.1. Stevia
9.4.2. Honey
9.4.3. Molasses
9.4.4. Date Palm
9.4.5. Sugar Alcohol
9.4.6. Monk Fruit
9.4.7. Agave
9.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9.5.1. Food and Beverage
9.5.2. Pharmaceuticals
9.5.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9.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0. South Asia & Oceania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10.1. Key Highlights
10.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0.2.1. By Country
10.2.2. By Type
10.2.3. By Application
10.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0.3.1. India
10.3.2. Southeast Asia
10.3.3. ANZ
10.3.4. Rest of South Asia & Oceania
10.4.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10.4.1. Stevia
10.4.2. Honey
10.4.3. Molasses
10.4.4. Date Palm
10.4.5. Sugar Alcohol
10.4.6. Monk Fruit
10.4.7. Agave
10.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10.5.1. Food and Beverage
10.5.2. Pharmaceuticals
10.5.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10.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1. Latin America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11.1. Key Highlights
11.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1.2.1. By Country
11.2.2. By Type
11.2.3. By Application
11.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1.3.1. Brazil
11.3.2. Mexico
11.3.3. Rest of Latin America
11.4.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11.4.1. Stevia
11.4.2. Honey
11.4.3. Molasses
11.4.4. Date Palm
11.4.5. Sugar Alcohol
11.4.6. Monk Fruit
11.4.7. Agave
11.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11.5.1. Food and Beverage
11.5.2. Pharmaceuticals
11.5.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11.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2. Middle East & Africa Natural Sweeteners Market Outlook
12.1. Key Highlights
12.2. Historical Market Size (US$ Bn) Analysis, By Market, 2019-2024
12.2.1. By Country
12.2.2. By Type
12.2.3. By Application
12.3.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Country, 2025-2032
12.3.1. GCC Countries
12.3.2. Egypt
12.3.3. South Africa
12.3.4. Northern Africa
12.3.5. Rest of Middle East & Africa
12.4. Market Size (US$ Bn) and Volume (Units) Analysis and Forecast, By Type, 2025-2032
12.4.1. Stevia
12.4.2. Honey
12.4.3. Molasses
12.4.4. Date Palm
12.4.5. Sugar Alcohol
12.4.6. Monk Fruit
12.4.7. Agave
12.5. Market Size (US$ Bn) Analysis and Forecast, By Application, 2025-2032
12.5.1. Food and Beverage
12.5.2. Pharmaceuticals
12.5.3. Personal Care and Cosmetics
12.6. Market Attractiveness Analysis
13. Competition Landscape
13.1. Market Share Analysis, 2025
13.2. Market Structure
13.2.1. Competition Intensity Mapping By Market
13.2.2. Competition Dashboard
13.3. Company Profiles (Details – Overview, Financials, Strategy, Recent Developments)
13.3.1. IBM Corporation
13.3.1.1. Overview
13.3.1.2. Segments and Deployments
13.3.1.3. Key Financials
13.3.1.4. Market Developments
13.3.1.5. Market Strategy
13.3.2. Cargill, Inc.
13.3.3. Tate & Lyle PLC
13.3.4. Ingredion Incorporated
13.3.5. PureCircle (a part of Ingredion)
13.3.6. GLG Life Tech Corporation
13.3.7. NOW Foods
13.3.8. Whole Earth Brands
13.3.9. NutraEx Food Inc.
13.3.10. SweeGen Inc.
13.3.11. HYET Sweet
14. Appendix
14.1. Research Methodology
14.2. Research Assumptions
14.3. Acronyms and Abbreviations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참고 정보※

천연 감미료는 자연에서 유래된 당분으로, 인공 감미료와는 달리 화학적인 합성을 거치지 않고 제조된 것입니다. 주로 식물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음식이나 음료의 단맛을 더하는 데 사용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감미료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체당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천연 감미료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대표적인 예로는 꿀, 메이플 시럽, 아가베 시럽, 스테비아, 몬크 프루트, 코코넛 설탕 등이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고유의 맛과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음식의 종류나 조리법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하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꿀은 고유의 풍미를 가지고 있어 디저트나 음료에 많이 사용되고, 스테비아는 칼로리가 낮고 혈당에 영향을 덜 미쳐 다이어트 식품에 적합합니다.

천연 감미료의 주요 용도는 당분이 필요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에 단맛을 추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당뇨병 환자나 체중 조절이 필요한 이들에게 천연 감미료는 유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공식품에서도 천연 감미료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건강한 이미지를 제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 기술로는 천연 감미료의 추출 및 정제 방법이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건강한 성분들을 추출하고, 불순물이나 잔여물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정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품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천연 감미료의 조합 및 변형을 통해 더욱 다양한 맛과 효능을 가진 제품을 개발하는 연구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천연 감미료는 자연에서 유래된 건강한 대체당으로, 다양한 종류와 용도를 가지고 있으며, 관련 기술의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대체당은 현대인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식품 개발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