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경 이완제 시장 : 약물별 (1세대 (일반), 2세대 (비정형))

신경 이완제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2022-2029년) 동안 5.6%의 CAGR로 높은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정신병 약물은 신경 이완제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정신병, 특히 정신 분열증 및 기타 다양한 정신병 장애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향정신성 약물입니다.

신경 이완제 시장 역학
신경 이완제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정신 장애 발생률 증가와 같은 요인이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경 이완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정신병 약물로도 알려진 신경 이완제는 많은 정신 질환의 증상을 치료하고 관리합니다. 신경안정제는 1세대 또는 “전형적인” 항정신병 약물 또는 2세대 또는 “비정형” 항정신병 약물로 분류됩니다. 1세대 및 2세대 항정신병 약물은 다양한 신경정신과 질환을 치료합니다.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ADHD), 치매의 행동 장애, 노인성 초조증, 우울증, 섭식 장애, 성격 장애, 불면증, 범불안 장애, 강박 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약물 사용 및 의존 장애 등이 그 예입니다. 이러한 장애의 발병률 증가는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3억 명의 사람들이 우울증을 앓고 있으며 6천만 명이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에서는 약 700만 명이 정신분열증 및 기타 유사한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항정신병약물 또는 신경 이완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경 이완제에 대한 이러한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경 이완제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되는 신경 이완제의 효능과 종류에 따라 신경 이완제는 다양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물로 인한 운동 장애인 추체외로 증상은 할로페리돌 및 플루페나진과 같은 고효능 1세대 신경 이완제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피라미드 외 증상으로는 근육 경련(급성 근긴장이상증), 운동 불안(운동 실조증), 파킨슨병이 있으며, 불안정한 걸음걸이, 뒤섞인 보행, 근육 경직으로 구별됩니다. 또 다른 피라미드 외 효과로는 입술을 부딪치거나 팔을 흔드는 등의 불수의적이고 반복적인 움직임이 특징인 지체성 운동 이상증이 있습니다. 지연성 운동 이상증은 장기간 약물 사용 후 발생할 수 있으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신경이완성 악성 증후군은 드물지만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추체외로 부작용으로 혼란, 근육 경직, 발작, 혼수, 동요, 고열이 나타나며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클로르프로마진 및 티오리다진과 같은 저효능 1세대 신경 이완제는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을 차단하는 약물인 항콜린제와 유사한 부작용을 자주 일으킵니다. 구강 건조, 진정, 변비, 현기증 등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효능의 1세대 신경 이완제는 일반적으로 추체외로 증상을 유발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추체외로 및 항콜린성 부작용은 2세대 신경 이완제에서 덜 흔합니다. 그러나 체중 증가, 약물로 인한 제2형 당뇨병,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신경 이완제 시장 산업 분석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불안, 공포, 슬픔, 외로움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정신 건강 장애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팬데믹 기간 동안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 불면증을 호소하는 미국 성인의 수가 팬데믹 이전 설문조사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팬데믹에 대한 두려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알코올이나 약물의 양을 늘리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물질은 불안과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증상에 대처하기 위해 신경 이완제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COVID-19 기간 동안 정신 장애의 발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경 이완제 시장 세분 분석
정신 분열증 부문이 시장 성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현병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정신 장애입니다. 이 질병은 주로 사고, 감정, 자아 감각 및 행동의 왜곡이 특징입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이 질환은 전 세계적으로 약 2,3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남성은 1,200만 명, 여성은 900만 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 국립정신건강연구소에 따르면 조현병 및 관련 증상의 유병률은 0.25~0.64%이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 유병률의 증가는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질환은 심각하고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사망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제약 회사들 사이에서 이 질환의 치료를 위한 새로운 약물을 개발하는 것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현재 여러 가지 FDA 승인 약물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2월 27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정신분열증 환자에게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할 신약인 Caplyta(루마테페론)를 승인했습니다. 따라서 정신 분열증의 발병률 증가와 FDA의 약물 승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경 이완제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글로벌 신경 이완제 시장에서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신 장애의 발생률 증가와 FDA 승인이이 지역의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는 불안 장애가 가장 흔한 정신 질환입니다. 미국 불안 및 우울증 협회에 따르면 매년 18세 이상 성인 4천만 명, 즉 전체 인구의 18.1%가 불안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불안 장애는 우울증 진단을 받은 사람의 거의 절반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신경 이완제에 대한 FDA 승인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4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정신분열증과 성인 양극성 장애 치료를 위해 1일 1회 복용하는 비정형 항정신병 약물인 리발비(리란자핀과 사미도르판)를 승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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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약물 별 시장 스 니펫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드라이버
        1. 신경 이완제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1. 신경 이완제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약물별
    1. 소개
    2. 약물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약물별
    3. 시장 매력도 지수, 약물별
      1. 1세대(대표적)*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클로르프로마진
          4. 드로페리돌
          5. 플루페나진
          6. 할로페리돌
          7. 록사핀
          8. 퍼페나진
          9. 피모지드
          10. 프로클로르페라진
          11. 티오틱센
          12. 티오리다진
          13. 트리플루오페라진
          14. 기타
      2. 2세대(비정형)
        1. 아리피프라졸
        2. 아세나핀
        3. 클로자핀
        4. 일로페리돈
        5. 올란자핀
        6. 팔리페리돈
        7. 케티아핀
        8. 리스페리돈
        9. 지프라시돈
        10. 기타
  8.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1. 정신분열증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양극성 장애
      3. 단극성 장애
      4. 치매
      5.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약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소매 약국
    4.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20-2029 년, 미화 백만 달러 및 Y-o-Y 성장 분석 (%), 2021-2029 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약물 별
      3.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약물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약물 별
      3.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약물 별
      3.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약물 별
      3.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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