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재생 고무 시장 : 제품별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부틸 재생 고무, EPDM 재생 고무, 기타)

재생 고무 시장 규모

전 세계 재생 고무 시장 규모는 2024년 13억 4,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14억 4,000만 달러 에서 2033년 25억 5,000만 달러로 성장 하여 예측 기간 (2025~2033년) 동안 7.4%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재생 고무는 버려진 고무로 만든 제품으로, 고무 제품 생산에서 새 고무를 대체하거나 보강하기 위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재생 고무는 분쇄된 폐고무와 수산화나트륨 용액 및 연화제를 압력 하에서 혼합하여 직물을 분해하고 유리 황을 제거하며 고무를 가소화시키는 알칼리 공정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상품화하기 전에 제품을 세척, 건조, 정제, 변형 및 때때로 배합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일부 재활용 고무는 알칼리 공정과 다른 산성 공정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이는 고무가 압력 하에서 증기로 가소화되기 전에 먼저 분쇄된 스크랩이 황산 용액으로 소화되어 직물이 파괴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기계 고무 제품은 재생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신발, 시트, 매트, 벨트, 케이블 침구 컴파운드, 타이어, 내부 튜브, 타이어 라이닝, 타이어 수리, 타이어 재생, 일반 성형, 벨트, 접착제 및 매스틱에도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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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조사자료 이미지

재생 고무 시장 성장 요인

기존 버진 고무의 대체 소재로 지속 가능한 소재를 장려하는 우호적 규제

기존 버진 고무는 분해되지 않기 때문에 수명이 다한 타이어 재활용은 전 세계적으로 주요 이슈가 되었습니다. 유럽연합,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북미 국가에서는 타이어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제도를 시행하여 타이어 폐기물에서 기존 고무를 대체할 재생 고무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 예를 들어, 1989년 캘리포니아 재활용 타이어 법에 의해 설립된 캘리포니아 타이어 재활용 관리 기금은 타이어 재활용 노력과 재활용 타이어 고무 제품 사용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또한 네덜란드, 스웨덴, 독일과 같은 유럽 국가에서 시작된 확장 책임 프로그램은 타이어 제조업체가 생산된 타이어의 전체 제품 수명 주기를 관리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무 재활용 산업을 견인하여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버진 고무에 비해 재생 고무가 제공하는 우수한 내후성과 탄력성은 대체 소재로서 재생 고무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산업의 천연 고무 부족 문제

전 세계 자동차 업계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공장 가동 중단과 국경 폐쇄로 인한 운송 노선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로 인해 자동차 후드 및 타이어의 부품에 사용되는 필수 소재인 천연 고무가 부족해졌습니다. 천연고무생산국협회에 따르면 2020년 천연고무 최대 사용국은 중국이었으며 인도, 유럽연합, 미국이 그 뒤를 이었는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고무 부족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스텔란티스 N.V., 포드 자동차, 제너럴 모터스, 프랑스의 타이어 제조업체 미쉐린과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0년 전체 생산량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고무 부족을 겪었습니다. 재생 고무는 폐 타이어 스크랩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공급망에 장애를 일으키고 국경 폐쇄로 인해 무역을 중단하는 COVID-19 대유행과 같은 불확실한 상황은 국가가 폐 타이어에서 원료를 추출하는 데 집중하고 예측 기간 동안 원자재 수입 의존도를 줄임으로써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제한 요인

타이어 폐 스크랩 수입 제한

아시아는 재생 고무 제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핫스팟입니다. 인도, 베트남, 중국 및 기타 아시아 국가들이 가장 많은 폐고무를 수입하고 있습니다. 고무 재생은 타이어 폐기물을 줄이지만 타이어 쓰레기는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아시아 정부가 열분해를 위해 폐타이어 수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 국가녹색재판소(NGT)는 2019년 10월 중앙오염통제위원회(CPCB)에 폐타이어 수입을 제한하도록 명령했는데, 여기에는 오염이 심한 열분해 업체가 수명이 다한 타이어(ELT)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타이어 스크랩이 재생 고무 생산의 원료이기 때문에 재생 고무에 대한 수요를 제한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했습니다.

시장 기회

정부 기관에 의한 매립지 제한

타이어는 분해되지 않고 매립지에서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립지에 타이어 폐기물을 버리는 것이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환경 보호를 위해 엄격한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0년 9월에는 감량, 재활용, 무해성이라는 고형 폐기물 처리 원칙을 강조하는 새로운 고형 폐기물 법이 제정되었습니다. 또한 정부와 관련 부서의 감독 및 관리 책임을 강화하여 고형 폐기물 수입을 ‘제로’로 달성하고 고형 폐기물 관리를 현행 환경 프로그램에 통합합니다.

2030년부터 유럽연합 지침(EU) 2018/850은 재활용, 기타 물질 또는 에너지 회수에 적합한 모든 폐기물의 매립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럽 타이어 업계는 지속 가능한 원자재 사용, 폐기물 감소, 수명이 다한 타이어 재활용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재료 대체에 중점을 둔 순환 경제 프로그램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수명이 다한 타이어와 타이어 스크랩을 매립지에 버리는 것에 대한 규제는 예측 기간 동안 고무 재활용 및 재생 고무에 대한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기간 2021-2033 CAGR 7.4%

과거 기간 2021-2023 예측 기간 2025-2033

기준 연도 2024 기준 연도 시장 규모 13억 4,000만 달러

예측 연도 2033 예측 연도 시장 규모 25억 5,000만 달러

가장 큰 시장 북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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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사이트

북미: 10.3%의 성장률로 지배적인 지역

북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재생 고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10.3%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고무 타이어의 최대 수입국이며 자동차, 항공, 건설 및 전기 부문에서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고무의 주요 수입국 중 하나입니다. 북미 자동차 산업은 전기 자동차의 급증하는 인기와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의 멕시코 내 제조 기지 설립의 영향을 받아 고무 타이어 시장을 주도하고 재생 고무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다양한 시장 플레이어의 제품 출시가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타이어 제조업체인 굿이어 타이어 앤 러버 코퍼레이션과 고무 바닥재 및 매트 생산업체인 러버칼은 2020년 1월에 새로운 고무 바닥재 및 매트 제품군을 만들기 위해 제휴를 맺었습니다. ReUz 고무 바닥재 롤과 타일은 중고 굿이어 타이어로 만들어지며, 생산 과정에서 에너지가 적게 들고 쉽게 색칠할 수 있어 피트니스 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매력적인 질감의 바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체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무 바닥 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재생 고무 시장의 확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유럽: 10.02%의 성장률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10.02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재생 고무 시장 규모는이 지역에서 수행 된 BlackCycle 프로젝트와 같은 여러 이니셔티브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연합의 Horizon 2020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아 2020년 5월에 시작된 BlackCycle 프로젝트는 유럽 및 국제 시장에서 상업적으로 판매될 새로운 트럭 및 승용차용 타이어 라인을 만들기 위해 타이어 폐기물과 같은 폐원료부터 2차 원료(SRM)까지 재생 고무의 전체 가치 사슬을 개발하고 최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프랑스, 덴마크, 독일, 오스트리아 등 여러 유럽 국가에서는 매립과 관련된 환경 문제로 인해 수십 년 동안 매립 금지 조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높은 매립지 사용료, 덤핑 관세, 폐기물 관리 가격, 매립지 폐쇄 비용도 유럽인들이 재활용 제품으로 전환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고무 스크랩을 수거하고 재활용하는 데 유럽 인구의 참여를 장려하여 유럽의 재생 고무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 일본과 같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는 타이어 생산량이 많기 때문에 재생 고무의 주요 성장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중국과 인도의 자동차 산업은 서구 시장으로부터의 기술 이전으로 인해 생산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고무 타이어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재생 고무 산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신발 시장은 인구 증가와 도시화로 인해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타이어 제조업체는 이러한 성장 추세를 활용하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발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중고 타이어로 만든 신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1년 9월 한국의 타이어 제조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YASE와 협력하여 중고 타이어로 만든 친환경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협업은 예측 기간 동안 재생 고무 산업에 필요한 추진력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남미 경제는 광업, 농업, 자동차 산업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구리, 석탄, 질산염 채굴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칠레는 타이어 폐기물의 적절한 처리를 위해 여러 가지 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경 규정에 따라 칠레 정부는 림 크기가 45인치 이상인 바퀴가 달린 차량의 타이어를 100% 재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쇄 과정을 거쳐 재생 고무 제조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고체 타이어와 자전거 타이어를 제외한 모든 타이어의 90%를 재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중남미의 번성하는 광산업은 광산 타이어 재생에 대한 기회를 창출하여 이 지역의 재생 고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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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분석

제품 기준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부문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10.6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는 트레드 필링과 마모 된 타이어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은 연신율과 인장 강도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혼합 시 내마모성, 인열 저항성, 만료 수명 및 에너지 효율이 우수합니다. 위와 같은 특성으로 인해 타이어 사이드월, 타이어 플라이, 타이어 트레드 및 리레드를 생성하는 데 적합합니다.

재활용 부틸 튜브로 만든 고무는 사용한 튜브를 탈황하여 만듭니다. 이소부틸렌과 이소프렌의 공기 불투과성 공중합체로 이루어진 합성 고무입니다. 따라서 불투과성 고무가 필요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부틸 고무는 버진 부틸 고무보다 가황 속도가 빠르고 극성이 높아 다른 유형의 고무와의 호환성이 뛰어나고 노화 저항성이 향상됩니다. 가스 투과성, 내열성, 내노화성이 크게 향상된 고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빠른 혼합 및 압출이 가능한 천연 고무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제품에 지속 가능한 소재를 포함하려는 움직임이 증가함에 따라 부틸 고무를 대체하여 원자재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부틸 재생 고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틸 재생 고무는 케이블 컴파운드, 접착제, 타이어 내부 라이너, 내부 튜브, 씰과 같은 성형품, 루핑 용도에 가장 적합합니다.

최종 사용자 기준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10.3%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제 물류 산업의 확장과 지역 및 국가 차원의 여행 제한 완화로 인해 항공기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많은 항공사가 타이어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타이어 제조사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항공기 타이어는 높은 비용으로 인해 재생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던롭 타이어와 같은 타이어 회사는 EASA 및 FAA와 같은 감항 당국의 감독 하에 항공 회사에 타이어 재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급증하는 항공 산업과 높은 항공기 타이어 교체 비용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자동차 부문은 우버와 같은 모빌리티 기업이 제공하는 물류 및 개인 여행 기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대형 상용차 및 승용차 생산이 증가하면서 고무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차량 중량 규제와 배기가스 배출 기준의 표준화는 에너지 효율적인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자동차 타이어 제조에 재생 고무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발은 소비자 패션 트렌드의 일부이며 스포츠, 캐주얼, 정장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신발은 EPDM 고무, 스티렌-부타디엔 고무, 천연 고무 및 재생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재생 고무는 타이어 재생 및 EPDM 재생 고무와 같이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인장 강도가 높으며 굴곡 피로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합니다. 소비자 지출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신발 회사들은 성장하는 신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밑창 제조에 고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고무 가격도 신발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발 시장에는 고무 밑창 제조업체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력한 시장 경쟁으로 인해 밑창 제조업체는 비용을 절감하고 더 큰 수익을 추구하기 위해 적절한 타이어 재생 고무 및 고무 원료를 공식화하도록 장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별 시장 규모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부틸 재생 고무 EPDM 재생 고무 기타

재생 고무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1. GRP Ltd.
  2. J. Allcock & Sons Ltd.
  3. Fishfa Rubbers Ltd.
  4. Rolex Reclaim Pvt. Ltd.
  5. HUXAR
  6. Ecore International
  7. Tianyu (Shandong) Rubber & Plastic Products Co., Ltd
  8. SRI Impex Pvt. Ltd.
  9. High Tech Reclaim Pvt. Ltd.

최근 개발

  • 2023년 4월- 북미 최대 재생 타이어 고무 재활용 업체인 Ecore International이 업계 최고의 타이어 재활용 관리 회사인 360 타이어 리사이클링 그룹을 인수했습니다. 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타이어와 버핑 수거 분야에서 Ecore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회사의 혁신적인 바닥재 및 표면재 제품을 위한 원자재 확보를 용이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2022년 9월- 펜실베이니아주 랭커스터에 본사를 둔 고무 재활용 회사인 Ecore International은 앨라배마주 오자크에 2,550만 달러를 투자하여 중고 차량 타이어에서 재생 고무로 바닥재 및 표면재 제품을 제조하는 제조 및 재활용 시설을 설립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재생 고무 시장 세분화

제품별(2021-2033년)

  •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 부틸 재생 고무
  • EPDM 재생 고무
  • 기타

최종 사용자별 (2021-2033)

  •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 리트레딩
  • 벨트 및 호스
  • 신발류
  • 성형 고무 제품
  • 기타

 

 

목차

임원 요약

연구 범위 및 세분화

  1. 연구 목표
  2. 제한 사항 및 가정
  3. 시장 범위 및 세분화
  4. 고려된 통화 및 가격

시장 기회 평가

  1. 신흥 지역/국가
  2. 신흥 기업
  3. 신흥 애플리케이션 / 최종 용도

시장 동향

  1. 동인
  2. 시장 경고 요인
  3. 최신 거시 경제 지표
  4. 지정학적 영향
  5. 기술 요인

시장 평가

  1.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2.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프레임워크

  1. 북미
  2. 유럽
  3. 아시아 태평양
  4. 중동 및 아프리카
  5. 중남미

ESG 동향

글로벌 재생 고무 시장 규모 분석

  1. 글로벌 재생 고무 시장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북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4. 미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 기준
  5. 캐나다

유럽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4. 영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5. 독일
  6. 프랑스
  7. 스페인
  8. 이탈리아
  9. 러시아
  10. 북유럽
  11. 베네룩스
  12.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4. 중국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5. 한국
  6. 일본
  7. 인도
  8. 호주
  9. 대만
  10. 동남아시아
  11.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4. UAE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5. 터키
  6. 사우디 아라비아
  7. 남아프리카 공화국
  8. 이집트
  9. 나이지리아
  10. 나머지 MEA

중남미 시장 분석

  1. 소개
  2.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3.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4. 브라질
    1. 제품별
      1. 소개
        1. 가치별 제품
      2. 전체 타이어 재생 고무
        1. 가치별
      3. 부틸 재생 고무
        1. 가치별
      4. EPDM 재생 고무
        1. 가치별
      5. 기타
        1. 가치별
    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가치별
      2. 자동차 및 항공기 타이어
        1. 가치별
      3. 리트레딩
        1. 가치별
      4. 벨트 및 호스
        1. 가치별
      5. 신발류
        1. 가치별
      6. 성형 고무 제품
        1. 가치별
      7. 기타
        1. 가치별
  5. 멕시코
  6. 아르헨티나
  7. 칠레
  8. 콜롬비아
  9. 나머지 중남미

경쟁 환경

  1. 재생 고무 시장 플레이어별 점유율
  2. M&A 계약 및 협업 분석

시장 플레이어 평가

  1. GRP Ltd.
    1. Overview
    2. Business Information
    3. Revenue
    4. ASP
    5. SWOT Analysis
    6. Recent Developments
  2. J. Allcock & Sons Ltd.
  3. Rolex Reclaim Pvt. Ltd.
  4. HUXAR
  5. Ecore International
  6. Tianyu (Shandong) Rubber & Plastic Products Co., Ltd
  7. SRI Impex Pvt. Ltd.
  8. High Tech Reclaim Pvt. Ltd.

연구 방법론

  1. 연구 데이터
    1. 2차 데이터
      1. 주요 2차 출처
      2. 보조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1차 데이터
      1. 주요 출처의 주요 데이터
      2. 프라이머리 분석
    3. 2차 및 1차 연구
      1. 주요 산업 인사이트
  2. 시장 규모 추정
    1. 상향식 접근법
    2. 하향식 접근법
    3. 시장 전망
  3. 연구 가정
    1. 가정
  4. 제한 사항
  5. 위험 평가

부록

  1. 토론 가이드
  2. 사용자 지정 옵션
  3. 관련 보고서

면책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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