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폐 타이어 크러셔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8.2 %의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폐 타이어 분쇄기는 사용한 타이어를 재활용 또는 폐기를 위해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조각으로 분해하도록 설계된 기계입니다. 일반적으로 타이어를 찢고 작은 조각으로 파쇄하는 고강도 회전 드럼 또는 블레이드 어셈블리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기계는 폐타이어의 부피를 줄여 운송과 보관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고무 멀치, 놀이터 표면 또는 열분해와 같은 공정을 통해 에너지 생산과 같은 제품으로 추가 가공할 수 있도록 타이어 재료를 준비하여 재활용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합니다.
중국 해관총서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중국 고무 타이어의 누적 수출량은 765만 톤으로 전년 대비 4.7% 증가했고, 수출액은 1314억 1800만 위안으로 16% 증가했으며, 무역 흑자는 1037억 9000만 위안으로 158억 9000만 위안이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수명이 다한 타이어 폐기량 증가
전 세계적으로 타이어 폐기가 증가함에 따라 효과적인 폐기물 관리 솔루션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폐타이어 파쇄기는 버려진 타이어를 건설, 스포츠 표면, 자동차 부품 등 다양한 용도의 고무 알갱이 또는 분말과 같은 귀중한 자원으로 전환하여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환경 문제와 규제 압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타이어 재활용 기술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수명이 다한 타이어의 양이 증가하면서 타이어 파쇄기 솔루션에 대한 혁신과 투자가 촉진되어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인프라 부족
부적절한 인프라는 폐타이어의 효율적인 수거, 운송 및 처리를 저해합니다. 적절한 인프라가 없으면 타이어 재활용 시설을 구축하고 유지 관리하기가 어려워 타이어 파쇄기 기술 도입에 걸림돌이 됩니다. 또한 인프라가 부족하면 운영 비용이 증가하고 물류가 복잡해져 시장 투자가 위축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강력한 인프라의 부재는 폐타이어 파쇄기 솔루션의 효과와 실행 가능성을 약화시켜 시장 확대와 지속가능성 노력을 저해합니다.
기회: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
타이어 폐기물의 환경적 결과로 인해 정부, 기업, 개인이 재활용과 자원 회수의 중요성을 더욱 인식하고 있습니다. 폐타이어 파쇄기는 수명이 다한 타이어를 처리하는 효과적이고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립지로 가는 폐기물을 줄이고 자원을 절약하며 순환 경제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이러한 인식 증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경 문제에 대한 높은 인식은 지속 가능한 폐기물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여 시장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위협:
높은 초기 자본 투자
폐타이어 파쇄기는 주로 설계 및 제조에 관련된 정교한 기계, 고강도 부품, 첨단 기술로 인해 높은 초기 자본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장비의 전체 비용에 영향을 미치므로 잠재적 구매자, 특히 소규모 재활용 업체나 개발도상국 시장의 기업에게는 상당한 진입 장벽이 됩니다. 높은 초기 투자 비용은 시장 침투를 제한하고 더 많은 사용자와 기업이 이 기술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한하여 잠재적으로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폐타이어 파쇄기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처음에는 공급망과 건설 프로젝트의 중단으로 인해 타이어 재활용 장비에 대한 수요가 둔화되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재활용 및 폐기물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특히 환경 규제가 엄격하거나 순환 경제가 우선시되는 지역에서 기술에 대한 새로운 관심과 투자를 촉발하여 이 분야의 잠재적인 시장 성장과 혁신으로 이어졌습니다.
고무 멀치 생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무 멀치 생산 부문은 수익성있는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폐 타이어 분쇄기는 사용 된 타이어를 멀치 제조에 적합한 작은 입자로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고무 멀치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고무 멀치는 기존의 목재 멀치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내구성과 보습성, 잡초 억제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버려지는 타이어의 용도를 변경하여 폐기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조경, 놀이터 및 멀칭 재료가 필요한 기타 응용 분야에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이 됩니다.
자동차 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제조에서 재활용 타이어 재료는 소음 감소 패드, 진동 감쇠기 및 타이어 유래 연료를 포함한 다양한 용도로 용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재활용 타이어 소재를 도입함으로써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원자재 비용을 절감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폐타이어 파쇄기는 환경 규정을 준수하고 자동차 부문에서 귀중한 타이어 자원의 재사용을 촉진하여 순환 경제에 기여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로 인해 수명이 다한 타이어가 대량으로 발생하면서 타이어 재활용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엄격한 환경 규제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폐타이어 파쇄기의 기술 발전도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폐 타이어 크러셔 제조업체 및 공급 업체가 시장 입지를 확장 할 수있는 수익성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이어 폐기 및 재활용에 관한 엄격한 규정과 환경 인식의 증가로 인해 타이어 재활용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폐 타이어 분쇄기의 기술 발전은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이 지역의 잘 구축된 인프라와 성숙한 재활용 산업은 시장 성장을 더욱 뒷받침합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1월, 밀워키에 본사를 둔 BCA Industries는 파쇄 전후의 자재 적재 및 하역과 관련된 물류 병목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PD1000 IO X 타이어 파쇄기를 설계했습니다. PD1000 IO X는 오픈탑 워킹 플로어 세미 트레일러와 함께 작동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휴대용 대용량 파쇄기입니다. 이 휴대용 파쇄 시스템은 쉽게 구할 수 있는 기성 부품과 빠른 교체가 가능한 커터 헤드를 사용하여 생산 중단 시간과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2023년 2월, 인도의 다국적 기업이자 오프로드 타이어 시장의 글로벌 기업인 발크리쉬나 인더스트리(BKT)는 인도 건설 및 광산 부문에 특화된 ‘메이드 포 인디아’ 타이어 2종, 즉 EARTHMAX 크러셔 홀과 EARTHMAX SR 34를 서브 브랜드인 EARTHMAX로 출시합니다.
적용 대상 유형:
– 1차 크러셔
– 2차 크러셔
– 3차 크러셔
적용 크기
– 소규모
– 중간 규모
– 대규모
적용 기술
– 열분해 기술
– 연삭 기술
– 극저온 기술
– 초음파 기술
– 공압 기술
– 센서 기반 기술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재활용
– 매립지 운영
– 아스팔트 생산
– 스포츠 표면
– 고무 멀치 생산
– 승마 표면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자동차 산업
– 건설 산업
– 에너지 산업
– 섬유 및 제조 산업
– 소비재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폐 타이어 크러셔 시장
5.1 소개
5.2 1 차 크러셔
5.2.1 전단 분쇄기
5.2.2 나이프 밀
5.3 2 차 크러셔
5.3.1 과립 기
5.3.2 해머 밀
5.3.3 미세 연삭기
5.4 3 차 크러셔
6 글로벌 폐 타이어 크러셔 시장, 규모별
6.1 소개
6.2 소규모
6.3 중간 규모
6.4 대규모
7 기술 별 글로벌 폐 타이어 크러셔 시장
7.1 소개
7.2 열분해 기술
7.3 연삭 기술
7.4 극저온 기술
7.5 초음파 기술
7.6 공압 기술
7.7 센서 기반 기술
7.8 기타 기술
8 글로벌 폐 타이어 분쇄기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8.1 소개
8.2 재활용
8.3 매립지 운영
8.4 아스팔트 생산
8.5 스포츠 표면
8.6 고무 멀치 생산
8.7 승마 표면
8.8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폐 타이어 크러셔 시장
9.1 소개
9.2 자동차 산업
9.3 건설 산업
9.4 에너지 산업
9.5 섬유 및 제조 산업
9.6 소비재
9.7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폐 타이어 크러셔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